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칠드런 오브 맨'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9. 30.
반응형
SMALL

개요

SF, 스릴러, 액션 

영국, 미국 |

109분

 

감독

알폰소 쿠아론

 

출연

클라이브 오웬 - 테오도르 파론 역

줄리안 무어 - 줄리엔 역

마이클 케인 - 제스퍼 역

치웨텔 에지오프 - 루크 역

찰리 허냄 - 패트릭 역

클레어-홉 애쉬티 - 키 역

 

영화 칠드런 오브 줄거리

영화 칠드런 오브 맨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521317309

 

영화 칠드런 오브 맨 줄거리 결말 (스포 O)

Children Of Men 개요 SF, 스릴러, 액션 | 영국, 미국 | 109분 감독 알폰소 쿠아론 출연 클라이브 오...

blog.naver.com

 

 

영화 칠드런 오브 결말

테오도르는 키와 아기를 데려가려고 했지만 같은 곳에 있던 피시당 리더 루크는 테오도르를 제거하려고 한다. 영국군이 우리를 죽이려고 한다면서 그들과 대화는 불가능하고 맞서 싸워야 하는데 그러려면 아기가 필요하다고 데려가지 말라고 총을 쏘지만 테오도르는 아이를 데려가는데 루크가 있던 곳에 탱크 포격이 떨어진다.

계단으로 가다 마주친 영국군이 아이를 보고 사격 중지를 외치고 영국군, 피시당 반격군 모두 사격을 멈춘다. 아이 울음소리가 들리자 민간인들은 아이를 우러러 보고 반군들도 전투를 멈춘다. 영국군의 총격으로 사람들이 죽는 와중에도 모두 아이를 바라본다. 정부군도 아이를 보고는 전투를 멈춘다. 아이의 작은 울음소리가 전쟁을 멈춘 것이다. 병사들은 양 갈래로 갈라지고 아이, 키, 테오도르는 그 사이를 지나간다. 아이가 나오자마자 다시 전투를 하고 키, 테오도르는 배가 있는 곳으로 간다. 그들은 배에 타고 마리카는 배에 타지 않고 그들을 보낸다.

휴먼 프로젝트의 미래호가 정박하기로 한 부표로 가는데 배 위로 전투기가 지나가고 그들이 좀 전까지 있었던 벡스힐이 폭격에 휩싸여서 섬광이 비치고 폭음이 들린다. 여기까지 오는데 성공한 그들은 희망을 최종 목적지까지 운반하는데 성공했다. 키는 아이 이름을 딜런으로 짓겠다고 테오도르에게 말하는데 테오도르는 루크의 총에 치명상을 입은 상태다. 그렇지만 키를 안심시키며 무슨 일이 있어도 아이를 지켜라면서 아이 달래는 법을 알려주고 죽음을 맞이한다. 안개를 뚫고 미래호가 키, 아이를 발견한다. 영화가 끝나고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들린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