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O.J. 심슨 사건 파일'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9. 26.
반응형
SMALL

개요

범죄, 스릴러

미국

85분

 

감독

다니엘 파랜즈

 

출연

미나 수바리 - 니콜 브라운 심슨 역

닉 스탈 - 글렌 역

아그네스 브루크너 - 크리스 제너 역

타린 매닝 - 파이 레스닉 역

드류 로이 - 론 콜드먼 역

진 프리먼 - O.J. 심슨 역

 

영화 O.J. 심슨 사건 파일 줄거리

영화 O.J. 심슨 사건 파일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516924546

 

영화 O.J. 심슨 사건 파일 줄거리 결말 (스포 O)

The Murder of Nicole Brown Simpson 개요 범죄, 스릴러 | 미국 | 85분 감독 다니엘 파랜즈 출연 미나...

blog.naver.com

 

 

 

 

 

영화 O.J. 심슨 사건 파일 결말

아이들의 발표회, 심슨은 아이들이 보고 싶다고 오지만 니콜은 거절하는데 분노에 차 돌아가던 심슨은 글렌과 마주친다. 심슨은 니콜을 미행하다가 니콜과 가깝게 지내는 론을 발견한다. 니콜은 연쇄 살인사건 뉴스를 보는데 초인종이 울린다.

 

자기 물건을 전해주러 온 론이였고 안심하는 데 복면을 쓴 괴한이 론을 살해한다. 니콜도 쓰러지고 심슨이 살인 용의자로 체포된다. 하지만 심슨은 증거가 불충분해 무죄로 풀려나고 5개 주에서 살인을 저지른 글렌이 체포되 사형을 선고받는다. 글렌은 자기가 아니라 찰리가 죽였다 말한다.

 

심슨은 인터뷰를 통해 찰리라는 친구와 니콜의 집을 찾아갔는데 찰리가 칼을 가져갔고 니콜이 쓰러지자 자기가 찰리에게서 칼을 빼앗은 기억만 난다고 말한다. 글렌은 교도소에서도 혼잣말을 하는데 혼잣말이 아니라 또 다르 자신인 찰리와 대화를 나누고 있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