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조 블랙의 사랑'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1. 9. 25.
반응형
SMALL

개요

판타지, 미스터리, 멜로 / 로맨스, 드라마

미국

178분

 

감독

마틴 브레스트

 

출연

브래드 피트 - 조 블랙 역

안소니 홉킨스 - 윌리엄 패리쉬 역

클레어 폴라니 - 수잔 패리쉬 역

제이크 웨버 - 드류 역

마샤 게이 하든 - 앨리슨 패리쉬

제프리 탬버 - 퀸스 역

데이비드 S. 하워드 - 에디 슬로안

 

영화 조 블랙의 사랑 줄거리

영화 조 블랙의 사랑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075867368

 

영화 조 블랙의 사랑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Meet Joe Black 개요 판타지, 미스터리, 멜로 / 로맨스, 드라마 | 미국 | 178분 감독 마틴 브레스트 출...

blog.naver.com

 

영화 조 블랙의 사랑 결말

 

패리쉬는 조 블랙에게 딸과의 관계에 대해서 화를 내고 조 블랙은 수잔을 데리고 가겠다고 한다. 조 블랙은 수잔이 일하는 병원에서 세상을 떠나고 싶어 하는 불치병에 걸린 할머니와 교감한다. 조 블랙은 자신이 누군지 다시 깨닫는다.

패리쉬의 생일이 다가오고 조 블랙은 자신의 욕망을 버리고 수잔은 자신의 삶을 살아야 한다는 걸 깨닫는다. 조 블랙은 드류를 위협해 이사회에 그의 비리를 폭로하고 패리쉬의 회사 경영권을 되찾는 걸 돕는다.

 

생일 파티, 패리쉬는 자기 죽음이 임박했다는 걸 느끼고 딸들과 마음속 얘기를 나누며 화해를 한다. 수잔은 커피숍에서 만난 순간부터 사랑에 빠졌다고 조 블랙에게 말하지만 조 블랙은 곧 떠나가야 할 시간이라는 걸 암시한다. 수잔은 자기가 미지의 남자를 사랑한다는 걸 깨닫고 그를 심문하지만 조 블랙은 자기가 진짜 누군지 말하지 않는데 수잔은 직관적으로 누군지 느끼지만 그가 저승사자라 믿지 않으려 한다.

패리쉬는 딸들과 작별 인사를 한다. 언덕 꼭대기에 올라 패리쉬는 자기가 죽음을 두려워해야 하냐 묻고 조 블랙은 당신 같은 사람은 아니라 답한다. 수잔은 조 블랙과 아버지가 사라지는 걸 바라본다.

조 블랙은 혼자 남겨질 수잔을 위해서 그녀가 반했던 커피숍의 그 남자를 환생시킨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