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백엔의 사랑'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9. 24.
반응형
SMALL

개요

드라마, 멜로 / 로맨스

일본

113분

 

감독

타케 마사하루

 

출연

안도 사쿠라 - 이치코 역

아라이 히로후미 - 카노 역

이가나와 미요코 - 이치코 엄마 역

코이데 사오리 - 이치코 동생 역

우노 쇼헤이

이토 요자부로

요시무라 카이토

 

영화 백엔의 사랑 줄거리

영화 백엔의 사랑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514890764

 

영화 백엔의 사랑 줄거리 결말 (스포 O)

百円の恋, 100 Yen Love 개요 드라마, 멜로 / 로맨스 | 일본 | 113분 감독 타케 마사하루 출연 안도 사쿠...

blog.naver.com

 

 

 

영화 백엔의 사랑 결말

이치코는 다시 혼자가 되었다. 어느날 노숙자한테 점장이 매정하게 구는걸 보고 이치코는 점장에게 한방을 먹이고 백엔샵을 나가고 노숙자와 이치코는 서로 밝게 인사를 한다. 복싱 선수가 되려 마음먹은 이치코는 답답하게 얼굴을 가리고 있던 머리를 묶어 올린다.

어느날 이치코의 아빠가 찾아와서는 이치코에게 집에 돌아와서 엄마가 다쳤으니 가게 일을 조금 도와 달라고 부탁하고 이치코는 도시락 가게에서 일을 돕는다. 이치코는 복싱 선수 선발전에 합격한다. 열심히 운동하고 도시락 가게 일도 돕는 그녀를 카노가 지나가다가 본다. 이치코가 시합을 나간다 하자 카노는 자신은 열심히 사는 인간은 질색이라 하고 이치코는 서로 떄리다가도 나중에는 토닥여주는 권투가 좋다 말한다.

이치코는 머리를 짧게 짜르고 시합에 나간다. 이치코는 가족들이 모두 지켜보는 가운데 패배를 한다. 하지만 경기가 끝나고 상대의 등을 다독이며 고맙다 말을 한다.

만신창이가 된 이치코 앞에 카노가 나타난다. 이치코는 딱 한번만이라도 이겨보고싶다 말하고 멀찍이 그녀를 보고만 있던 카노는 이치코의 손을 잡고 승리의 맛은 최고로 좋지 라며 초밥을 먹으러 간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