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범죄의 여왕'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 The Queen of Crime )

by 다락실 2019. 12. 14.
반응형
SMALL

개요 

스릴러

한국

103분

 

감독

이요섭

 

출연

박지영 - 미경 역

조복래 - 개태 역

김태현 - 익수 역

허정도 - 하준 역

백수장 - 덕구 역

이성욱 - 태길 역

영화 '범죄의 여왕' 줄거리

 

영화 범죄의 여왕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200709734

 

영화 범죄의 여왕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The Queen of Crime 개요 스릴러 | 한국 | 103분 감독 이요섭 출연 박지영 - 미경 역 조복래 - 개태 역 ...

blog.naver.com

 

 

영화 '범죄의 여왕' 결말

 

전날 하준의 부인이 403호를 방문했고 수도요금을 꺼내는 하준에게 이것때문에 오라 했냐며 이제 뒤치다꺼리하기 힘들다 이혼 서류를 던졌다. 미경과 개태는 화장실을 수색하다 배수구에 걸린 긴 머리카락, 결혼반지를 발견하고 확보하는데 하준은 명문대를 졸업하고도 시험에서 열 번이나 떨어져 돈, 친구, 가족 모두 잃은 자신을 주변 사람들이 비웃는다는 망상 때문에 괴로워하는데 앞자리의 여자가 아내 얼굴로 보이며 목에 칼로 그은 자국이 생기고 얼굴이 시체처럼 변하며 하준이 아내를 죽였음을 암시한다. 결국 하준이 짐을 싸서 학원을 나오고 맨션으로 돌아가는데 덕구의 전화를 받은 미경, 개태는 화장실에 숨고 하준이 잠든 틈을 타 몰래 나와 위기를 모면한다. 경찰에 신고하려 개태의 오토바이를 타고 출발하는 순간 익수에게 들킨다.

 

404호로 돌아간 미경은 익수에게 여태 조사한 일들을 얘기하며 이해를 구하려 하는데 익수는 자기가 소중하긴 하냐며 시험 보는 날만이라도 조용히 집에 있어달라 한다. 하지만 미경은 익수에게 엄마가 사람 구하겠다는데 판검사 되겠다는 놈이 가지 말라 하는 게 정상이냐며 익수를 뿌리치고 개태에게 합류하러 간다. 그런데 개태는 403호에서 관리소 열쇠를 발견하고 내려온 하준에게 습격당해 ㅍ투성이가 되어있었고 미경을 보호하려다 칼을 한번 더 맞는다. 저항하지만 칼을 든 하준은 꿈쩍하지 않았고 미경이 눈을 감는 순간 익수가 나타나 하준을 밀치고 미경을 구한다. 놀란 미경에게 경찰에 신고했다며 걱정 말라고 한다. 그러나 반격하는 하준에게 익수가 얻어터지자 미경이 가방에서 주사기를 꺼내 하준의 어깨에 찌른다. 하준이 다시 칼을 쥐고 미경을 향해 달려들고 익수가 미경을 막아서는 순간 미경이 칼을 맨손으로 잡는다.

 

하준은 결국 칼을 놓고, 마침내 도착한 경찰에 의해 체포된다. 개태는 구급차에 실려 이송되고 시험 당일 해가 밝아오는데 파출소 담당 경찰은 최초 신고자 익수의 진술이 필요해 동행을 요구한다. 미경이 시험만 보고 오면 안 되냐 부탁하지만 경찰은 진술 오염이 우려된다며 막무가내다. 이때 진숙이 오민성 경사를 부르는데 경찰은 서장님 따님이 어쩐 일이냐 당황한다. 지숙의 도움으로 진술은 미루고 덕구가 아빠에게 선물 받은 벤츠를 타고 시험장에 겨우 도착한다. 익수를 들여보내고 미경은 곯아떨어진다.

 

미경의 미용실에 미경과 두 아줌마가 모이는데 폭력적인 남편이 난입한다. 주사기로 협박할 거냐 으름장 놓는 남편에게 여기는 여자만 들어올 수 있다며 개태는 가위를 들이댄다. 미경이 겪은 사건이 보도되는 뉴스를 함께 시청하며 영화는 끝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