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황야의 분노'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 I Giorni dell'ira, Day of Anger )

by 다락실 2021. 8. 14.
반응형
SMALL

개요

액션, 서부

이탈리아 

114분

 

토니토 발레리

 

출연

리 밴 클리프 - 텔비 역

줄리아노 젬마 - 스콧 역

월터 릴라 - 머프 역

 

영화 황야의 분노 줄거리

영화 황야의 분노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144102154

 

영화 황야의 분노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Day of Anger 개요 액션, 서부 | 이탈리아 | 114분 감독 토니토 발레리 출연 리 밴 클리프 - 텔비 역 줄...

blog.naver.com

 

영화 황야의 분노 결말

 

스콧의 도움으로 텔비가 마을을 점령하고 텔비를 살해할 음모를 꾸미던 내부 조직원들을 죽인다. 텔비는 사실상 마을의 관리자가 되고 스콧은 2인자가 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콧에게 사격 법을 알려준 스콧의 친구 머프는 이곳에 정착하려는 텔비에게 위협이 되고 있었다. 머프는 보안관 배지를 들고 총 휴대를 금지한다. 스콧은 텔비에게 자신의 전 멘토인 머프를 건드리지 말라 경고하지만 텔비는 자신은 물러서지 않을 거라 말한다.

머프는 결투에서 텔비를 이길 수 없다는 걸 알지만 그렇게 해야지 스콧이 텔비의 무자비한 방식이 스콧이 가야 하는 길이 아니라는 걸 깨닫게 될 거라 그와 대결하기로 결심한다. 머프가 스콧이 지켜보는 가운데 텔비가 쏜 총에 죽는다. 스콧은 머프가 텔비를 물리치는 방법, 유명한 총잡이인 닥터 홀리데이의 총을 자신에게 남긴 걸 알게 된다. 스콧은 텔비가 예전에 알려준 규칙으로 텔비의 패거리를 물리치고 결투에서 텔비를 죽인다. 스콧은 총을 버리고 블라인드 빌과의 결투 현장에서 물러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