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미드나이트'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 Midnight )

by 다락실 2021. 8. 14.
반응형
SMALL

개요

스릴러

한국 

103분

 

감독

권오승

 

출연

진기주 - 경미 / 아나운서 목소리 역

위하준 - 도식 역

박훈 - 종탁 역

길해연 - 경미 엄마 역

김혜윤 - 소정 역

 

영화 미드나이트 줄거리

영화 미드나이트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182461397

 

영화 미드나이트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Midnight 개요 스릴러 | 한국 | 103분 감독 권오승 출연 진기주 - 경미 / 아나운서 목소리 역 위하준 - 도...

blog.naver.com

영화 미드나이트 결말

경미는 흙을 도식의 얼굴에 뿌리고 도망치고 소정과 마주쳐 같이 골목으로 도망친다. 경미는 도식을 유인해 번화가까지 달려가지만 말을 못 하니 상황을 설명할 수 없다. 종탁은 도식에게 받은 소정의 위치로 가지만 경미의 집이라 경미의 엄마를 만난다. 경미를 본 곳으로 가지만 아무도 없고 이때 소정에게 구급차를 타고 가고 있다 전화를 받는다.

 

도식은 경미의 오빠인척하고 경미는 숨지만 왠 군인들이 도식이 경미의 보호자라 생각해 경미를 둘러업고 도식에게 데려다준다. 경미는 살려달라빌지만 골목으로 끌려간다. 종탁이 나타나 도식을 제압하고 경미와 얘기 나누는데 기절한 척했던 도식이 종탁을 공격한다. 도식은 이제 목표물을 경미의 엄마로 바꾼다.

 

도식은 경미 엄마를 유인하고 경미는 도식과 엄마가 같이 있는 걸 발견하고 미친 듯 달려가다가 자기가 끝내겠다며 칼로 자기 배를 찌르고 칼을 도식의 손에 쥐여준다. 경찰들이 다가오자 도식은 경찰들을 칼로 공격하고 경찰은 공포탄을 쏜다.

 

경미는 도식에게 웃어 보이고 도식은 흥분하지만 경찰이 도식에게 총을 쏜다. 경미는 도식에게 수화로 도발을 하고 도식이 도 광분하자 경찰이 총을 더 쏜다. 하지만 아직 숨이 붙은 도식은 경미에게 달려들고 종탁이 도식을 제압하고 도식은 죽는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