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다키스트 마인드'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8. 14.
반응형
SMALL

개요

판타지, 모험

미국

104분

 

감독

여인영

 

출연

맨디 무어 - 케이트 역

그웬들린 크리스티 - 제인 역

아만들라 스텐버그 - 루비 역

해리스 딕킨슨 - 리암 역

스카이랜 브룩스 - 칩스 역

미야 세치 - 주 역

브래드리 휘트포드 - 그레이 교장 역

 

영화 다키스트 마인드 줄거리

영화 다키스트 마인드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467830464

 

영화 다키스트 마인드 줄거리 결말 (스포 O)

The Darkest Minds 개요 판타지, 모험 | 미국 | 104분 감독 여인영 출연 맨디 무어 - 케이트 역 그웬들...

blog.naver.com

 

 

 

영화 다키스트 마인드 결말

루비는 자신을 위로하는 리암을 좋아하지만 자신의 힘이 그를 해칠까 두려워하며 만지는 걸 거부한다. 이스트 리버에서 슬립키드를 만나는데 그는 대통령의 아들 클랜시 그레이로 밝혀진다. 그는 주황색이다. 루비에게 힘을 통제하는 법을 가르치고 루비는 사람의 기억을 지우는 법을 알려준다. 클랜시는 루비의 마음을 조종해 키스를 한다.

 

클랜시는 정부를 통제하기 이해 자신의 힘을 사용하고 루비를 자신의 편으로 만들고 친구들을 잊게 만들려고 능력을 쓰려고 하지만 루비는 친구들과 탈출한다. 리암은 모든 아이들과 같이 도망가고 루비는 클랜시에게 맞서 캠프를 파괴하고 첩스와 탈출한다. 첩스는 다쳐서 루비는 패닉 버튼을 눌러 연맹에 도움을 청한다.

 

연맹은 첩스를 병원에 옮기고 사람들을 데리고 떠나게 한다. 루비는 케이트를 설득해 리암을 풀어주게 하고 리암은 리그의 군인이 된다. 리암이 자신 없이는 떠나지 않을 거라는 걸 아는 루비는 키스하고 자신에 대한 기억을 지운다. 리암은 캠프를 떠나고 루비는 같은 힘을 가진 아이들과 훈련을 시작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