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팜 스프링스'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 Palm Springs )

by 다락실 2021. 8. 14.
반응형
SMALL

개요

코미디, 멜로 / 로맨스, 판타지

미국

90분

 

감독

맥스 바바코우

 

출연

앤디 샘버그 - 나일스 역

크리스틴 밀리오티 - 사라 역

J.K. 시몬스 - 로이 역

피터 갤러거 - 하워드 역

메레디스 하그너 - 미스티 역

 

영화 팜 스프링스 줄거리

영화 팜 스프링스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149532284

 

영화 팜 스프링스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Palm Springs 개요 코미디, 멜로 / 로맨스, 판타지 | 미국 | 90분 감독 맥스 바바코우 출연 앤디 샘버그 ...

blog.naver.com

 

영화 팜 스프링스 결말

나일스는 사라 없이는 자신은 길을 잃었다 느끼며 사라를 사랑한다는 걸 깨닫고 그녀를 찾기 시작한다. 어느 날 나일스는 로이를 찾아가 화해하다. 사라는 타임 루프를 벗어나기로 결심하고 양자물리학, 일반 상대성이론 전문가가 된다. 몇 실험 후 동굴에서 자신을 폭파시켜 시간의 고리를 깨뜨리기로 한다. 사라는 나일스에게 자신과 탈출하자 하지만 나일스는 사라를 사랑하고 같이 타임 루프에 영원히 머물고 싶다 말한다. 사라는 거절하고 나일스 없이 탈출하기로 결심한다.

 

사라는 마지막으로 결혼식에 참석해 자매인 신부에게 진심 어린 연설을 하고 폭발물을 들고 동굴로 간다. 나일스는 마음을 바꿔 동굴로 가 사라와 같이 떠난다. 혼자 루프에 머무르는 것보다 같이 죽는 게 낫다고 생각한다 말한다. 사라는 기폭장치를 누르고 동굴에서 키스를 한다. 타임 루프가 깨졌는지 11월 10일이 되었다.

 

사라는 로이에게 탈출 계획 설명을 음성 메일로 남겼고 로이는 자신의 계획이 먹힌 걸 깨닫고 미소 짓는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