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데드 돈 다이'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7. 31.
반응형
SMALL

코미디, 판타지, 공포

미국

104분

 

감독

짐 자무쉬

 

출연

아담 드라이버 - 로니 피터슨 역

클로에 세비니 - 민디 모리슨 역

빌 머레이 - 클리프 로버트슨 역

틸다 스윈튼 - 젤다 윈스턴 역

스티브 부세미 - 프랭크 밀러 역

대니 글로버 - 행크 톰슨 역

케일럽 랜드리 존스 - 바비 위긴스 역

셀레나 고메즈 - 조 역

 

영화 데드 돈 다이 줄거리

 

영화 데드 돈 다이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451601930

 

영화 데드 돈 다이 줄거리 결말 (스포 O)

The Dead Don't Die 개요 코미디, 판타지, 공포 | 미국 | 104분 감독 짐 자무쉬 출연 아담 드라이...

blog.naver.com

 

 

 

영화 데드 돈 다이 결말

 

그날 저녁 더 많은 좀비들이 깨어나고 대니는 공격을 받아 좀비로 변한다. 클리프, 로니는 경찰서로 가서 보급품을 가지고 경찰 민디에게 좀비들에 대해 말해준다. 맬러리라는 여자 시체가 경찰서에서 깨어나자 로니가 참수해버린다.

 

장례식장에서 시신 2구가 살아난 뒤 최근 장례식장을 차린 젤다가 검으로 목을 베었다. 사무라이 검을 장착한 젤다는 경찰서로 가던 중 거리에서 좀비들을 더 죽인다. 경찰서에는 3명의 경관이 그녀에게 컴퓨터 접속, 빨간색 스마트카를 맡긴다. 경찰은 순찰차를 몰고 3번 방 문 뒤에 있는 모텔에서 숨진 여행객 3명을 발견한다. 로니는 시신을 참수하고 민디, 조이의 스터길 심슨 CD를 가져간다. 경찰서에서 윈스턴은 암호화된 메시지를 경찰서 컴퓨터로 보낸다. 로니는 스터길 CD를 트는데 클리프가 CD를 차 밖으로 던진다.

 

행크, 바비는 철물점에서 좀비들을 마주친다. 좀비들은 자기들의 과거와 관련된 한 단어만 계속 말한다. 좀비는 농부 밀러를 공격한다. 제로니모, 올리브, 스텔라는 소년원을 탈출한다. 좀비들이 묘지에서 순찰차를 제압하고 민디는 죽은 할머니가 좀비 무리에 합류하려고 달려간다. 로니, 클리프는 말다툼하고 로니는 짐이  대본을 다 줘서 모든 게 나쁘게 끝날 거라는 걸 이미 알고 있었고 클리프는 로니와 함께 있는 장면만 대본을 받았다 말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