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리플리'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 The Talented Mr. Ripley )

by 다락실 2021. 7. 31.
반응형
SMALL

개요

범죄, 스릴러

미국

139분

 

감독

안소니 밍겔라

 

출연

맷 데이먼 - 톰 리플리 역

기네스 펠트로 - 마지 셔우드 역

주드 로 - 딕키 그린리프 역

케이트 블란쳇 - 메르디스 로그 역

필립 세이모어 호프만 - 프레디 마일즈 역

잭 데이븐포트 - 피터 스미스 킹슬리 역

제임스 레브혼 - 허버트 그린리프 역

세르지오 루비니 - 로버리니 형사 역

 

영화 리플리 줄거리

 

영화 리플리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145887658

 

영화 리플리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The Talented Mr. Ripley 개요 범죄, 스릴러 | 미국 | 139분 감독 안소니 밍겔라 출연 맷 데이먼 - 톰 ...

blog.naver.com

 

 

영화 리플리 결말

 

 

우발적인 사고였지만 이제 리플리는 철저하게 디키 행세를 하고 다니기로 작정한다. 마지에게 향수와 이별 통보 편지를 보낸다. 로마 호텔 두 군데를 디키, 리플리로 각각 예약한다. 메레디스에게는 디키로 스페인 광장에서 만나자 약속했고 마지에게는 리플리로 돌아가서 디키가 같은 카페에서 만나자는 말을 했다 전한다. 디키는 살아있지만 두 여자 모두에게 나타나지 않은 상황으로 만들려 했다.

그런데 리플리를 처음부터 못마땅하게 생각했던 디키의 친구 프레디가 디키가 방을 이렇게 벼락부자처럼 천박하게 꾸미지 않았을 거라면서 디키의 실종을 놓고 리플리를 추궁하고 리플리는 서슴지 않고 그를 살해한다. 그러나 프레디의 오픈카, 시체가 발견되면서 경찰은 리플리 주변으로 수사망을 좁혀가고 리플리는 마지에게 디키가 살아있는 것처럼 행동하며 산레모에서 디키가 빌린 보트가 발견되며 그가 유서 남기고 자살한 것처럼 꾸민다.

 

베니스로 마지의 친구 피터를 찾아간 리플리는 자수하려고 하지만 파견된 로마 형사는 로마에서 수사관이 다른 사람인 걸 알고 마음을 바꾼다. 아들의 실종 소식을 들은 하버트는 미국 사설탐정을 고용해서 사건의 전말을 파헤친다. 그는 리플리가 의심스럽지만 이탈리아 경찰이 디키의 불미스러운 과거를 알게 될까 봐 사건을 덮고 베니스를 떠난다. 리플리가 수상하다는 것을 직감한 마지는 리플리에게 난 네가 죽인 걸 안다면서 울부짖는다.

 

사건에서 해방된 리플리는 아테네로 공연하러 떠나는 피터와 배를 타고 메레디스도 배에서 만난다. 자기를 디키라고 아는 메레디스와 키스를 하는데 피터에게 발각되고 자기 정체가 탄로 났다 생각한 리플리는 피터의 뒤에서 서서히 피터의 목을 조른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