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노잉'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1. 8. 2.
반응형
SMALL

개요

드라마, 미스터리, SF, 스릴러

오스트레일리아, 미국

121분

 

감독

알렉스 프로야스

 

출연

니콜라스 케이지 - 존 코스틀러 역

챈들러 캔터버리 - 케일럽 역

로즈 번 - 다이애나 역

라라 로빈슨 - 애비 / 루신다 역

 

영화 노잉 줄거리

영화 노잉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032277697

 

영화 노잉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Knowing 개요 드라마, 미스터리, SF, 스릴러 | 오스트레일리아, 미국 | 121분 감독 알렉스 프로야스 출...

blog.naver.com

 

영화 노잉 결말

다음날 애비는 요한의 계시를 주는 판위에 색칠을 한다. 그는 MIT 천문대로 가서 모든 생명체를 파괴할 잠재력 가진 거대한 태양 폭발이 메시지에 표시된 마지막 날에 지구를 덮칠 거라는 걸 알게 된다. 다이애나와 야비가 지하로 피신을 갈 준비를 하는 동안 존은 학교로 가서 루시다가 새긴 문을 발견하고 태양 폭발로부터 구원을 찾을 수 장소의 좌표를 알아낸다. 다이애나는 믿을 수 없다며 히스테리 부리고 케일럽과 애비를 차에 태우고 동굴로 도망친다.

주유소에서 속삭이는 존재들이 케일럽과 애비를 차에 태운 채로 다이애나의 차를 훔친다. 다이애나가 차를 훔쳐 그들을 쫓지만 그녀는 어머니가 예측한 날짜에 트럭 교통사고로 죽는다. 그 존재들은 케일럽과 애비를 루신다의 집으로 데려가고 존이 곧 도착한다. 외계 천사의 역할을 하는 존재들이 방주에 아이들을 안전하게 인도한다. 존은 속삭이는 소리를 듣지 못해서 그들과 함께 갈 수 없다는 말을 듣고 케일럽에게 애비와 자기들이 발견한 애완 토끼 두 마리와 떠나라 설득한다. 다음날 아침, 존은 태양 폭발이 일어나기 전 가족들을 찾아가기로 결정하고 보스턴을 지나 부모님의 집으로 가서 아버지와 화해한다. 태양 폭발로 지구의 대기와 주기상 모든 생명체가 파괴되고 방주는 다른 사람들과 케일럽, 애비를 데리고 다른 세계 지상 낙원으로 출발하고 둘은 들판을 지나 커다란 신비한 하얀 나무로 달려간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