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고스트 쉽'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안뇽 다락실 2021. 7. 29.
728x90
반응형
SMALL

개요

공포, 스릴러, 모험

미국, 오스트레일리아

90분

 

감독

스티븐 벡

 

줄리아나 마굴리스 - 엡스 역

론 엘다드 - 도지 역

데스몬드 해링턴 - 잭 역

아이제이아 워싱턴 - 그리어 역

알렉스 디미트리아디스 - 산토스 역

칼 어번 - 먼더 역

에밀리 브라우니 - 케이티 역

가브리엘 번 - 머피 역

 

영화 고스트 쉽 줄거리

영화 고스트 쉽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449147817

 

영화 고스트 쉽 줄거리 결말 (스포 O) 반전

Ghost Ship 개요 공포, 스릴러, 모험 | 미국, 오스트레일리아 | 90분 감독 스티븐 벡 출연 줄리아나 마굴...

blog.naver.com

 

 

 

영화 고스트 쉽 결말

신사는 잭이었다. 앱스는 충격받아 머피를 찾으러 가지만 머피는 이미 죽었고 도지, 먼더는 물을 빼던 호스 중 하나가 막혀서 작동 멈춘 걸 보고 먼더가 장비를 들고 가지만 기어가 작동되어 빨려 들어가 살해당한다. 앱스는 배를 침몰시키기로 하고 도지에게 진실을 알리려다가 잭이 들어오자 먼더를 찾으려고 엔진실로 간다. 먼더가 죽은 걸 알게 된 앱스는 엔진실에 C4를 설치한다. 함교에 있던 도지는 앱스에게 가려는 잭을 저지한다. 도지는 잭이 돌변하자 앱스가 준 총으로 잭을 죽이고 앱스에게 간다. 하지만 잭은 눈을 뜬다. 도지는 앱스를 말리며 배를 폭파하지 말라고 하지만 앱스는 먼더의 행방도 묻지 않는 평소의 도지와 달라 의심하자 도지가 잭으로 바뀐다.

잭은 악행을 저지르고 다녔고 악마가 잭에게 불로불사 능력을 주고 대가로 영혼들을 수집해 자기가 있는 지옥에 바치게 했다. 잭은 금괴로 사람들을 유혹하고 죽은 사람들, 죄지은 사람들의 시신에 낙인을 찍어서 수집했다. 케이티가 앱스를 자기 의지로 도울 수 있었던 건 죽기 전까지 죄짓지 않은 순수한 영혼이었기에 잭이 낙인을 찍을 수 없었던 것이다. 잭은 로렐라이호에서 악행을 저지르다가 안토니아 그라자호가 구조하자 배를 갈아탔다. 안토니아 그라자호에서 40년 넘게 지내다가 배가 침몰할 위기에 놓이자 북극전사호 대원들을 유인한 후 배 수리에 필요한 앱스, 도지, 먼더만 죽이지 않았다.

잭은 앱스에게 폭파 스위치를 넘기면 살려주겠다 하지만 앱스는 대원들을 살려놓으라 요구한다. 잭은 앱스에게 일격하지만 앱스는 배를 폭파시키고 배가 폭파되자 배에 있던 영혼들도 해방된다. 케이티는 앱스가 탈출하도록 도와주고 사라진다. 그리고 안토니아 그라자호는 바다로 가라앉는다. 표류하던 앱스는 근처의 여객선에 구조되고 부두에 있던 구급차를 탄다. 하지만 구급차 사이로 부두로 다시 떠날 여객선에 실리는 물건을 보는데 금괴 상자가 있고 상자를 나르는 건 죽은 선원들이다. 잭이 그 뒤로 걸어가고 앱스는 비명 지르고 잭은 앱스를 바라본다.

 

 

반응형
LIST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