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콜로설'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7. 17.
반응형
SMALL

개요

액션, SF, 스릴러

캐나다, 스페인

110분

 

감독

나초 비가론도

 

출연

앤 해서웨이 - 글로리아 역

제이슨 서디키스 - 오스카 역

댄 스티븐스 - 팀 역

팀 블레이크 넬슨 - 가스 역

오스틴 스토웰 - 조엘 역

 

영화 콜로설 줄거리

영화 콜로설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434357891

 

영화 콜로설 줄거리 결말 (스포 O)

Colossal 개요 액션, SF, 스릴러 | 캐나다, 스페인 | 110분 감독 나초 비가론도 출연 앤 해서웨이 - 글...

blog.naver.com

 

 

영화 콜로설 결말

과거, 글로리아가 학교 프로젝트로 서울 모형을 만들었다는 게 밝혀진다. 그게 운동장으로 날아가고 오스카가 집더니 자기 거보다 낫다며 질투하고 때려 부쉈다. 글로리아의 분노가 번개, 로봇, 파충류 괴물을 촉발시켰다. 현재, 글로리아는 팀과 같이 떠나기로 결심한다.

 

글로리아가 먼저 운동장에 가서 오스카와 붙으려고 하는데 오스카는 글로리아를 쓰러뜨리고 서울을 파괴하며 많은 사람들을 죽인다. 오스카는 글로리아에게 떠나도 되지만 매일 아침에 운동장을 밟을 거라 말한다. 글로리아는 팀에게 같이 가지 못해 미안하다 사과하고 한국으로 간다. 미국에서는 오전 8시 5분 오스카가 서울에 거대 로봇이 나타나게 하고 글로리아는 괴물이 나타나는 곳에 가서 운동장에 되려 괴물이 나타나게 만든다. 괴물은 오스카를 멀리 집어던진다.

 

글로리아는 술집에 가서 바텐더에게 믿을 수 없는 이야기 들어보겠냐 묻는데 바텐더가 술을 권하자 한숨을 쉰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