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대부'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 Mario Puzo's The Godfather )

by 다락실 2021. 7. 16.
반응형
SMALL

개요

범죄, 드라마, 스릴러

미국

175분

 

감독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

 

출연

말론 브란도 - 돈 비토 코를레오네 역

알 파치노 - 마이클 코를레오네 역

제임스 칸 - 산티노 소니 코를레오네 역

리차드 S. 카텔라노 - 피트 클레멘자 역

로버트 듀발 - 톰 하겐 역

스테링 하이든 - 마크 맥클루스키 역

존 마리 - 잭 월츠 역

리처드 콘트 - 에밀리오 바지니 역

 

영화 대부 줄거리

영화 대부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147808495

 

영화 대부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Mario Puzo's The Godfather 개요 범죄, 드라마, 스릴러 | 미국 | 175분 감독 프란시스 포드 코폴...

blog.naver.com

 

영화 대부 결말

마이클은 아폴로니아라는 여자를 만나 결혼하지만 부하 파브리지오가 배신해 아내가 죽는다. 뉴욕에서는 코니의 남편이 바지니 패밀리 보스에게 포섭당해서 산티노를 함정으로 끌어내고 바지니는 산티노를 살해한다. 비토는 병상에서 일어나 뉴욕 5대 패밀리의 회담을 주선하고 화해하며 산티노의 복수는 하지 않을 거라며 마이클의 안전을 보장받고 그가 후계를 잇게 한다. 회담 중에 비토는 마약 거래, 산티노의 살해의 배후에 바지니가 있다는 걸 알고 마이클에게 당부한다. 뉴욕으로 돌아온 바지니는 케이에게 청혼해 결혼하고 비토는 은퇴하지만 얼마 후 심장마비로 죽는다.

비토가 죽고 장례식에서 바지니의 이중 스파이 테시오를 시켜서 마이클에게 접선을 요구했고 마이클은 복수도 하고 내부 숙청을 하기로 한다. 코니 딸의 세례식, 부하들을 시켜서 자기를 제외한 뉴욕 5대 패밀리 수장을 모두 죽이고 숙청도 끝낸 마이클은 명성을 떨친다.

마이클과 측근들은 자축을 하며 이사를 준비하는데 코니가 나타나 자기 남편과 사람들을 죽였다며 비난한다. 코니를 내보내자 케이가 진실을 캐묻고 마이클은 부인한다. 안심한 케이는 포옹하고 집무실을 나가고 측근들은 마이클의 손에 키스하며 충성을 맹세하고 그는 새 수장으로 인정받는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