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애나벨 집으로'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7. 17.
반응형
SMALL

개요

공포, 미스터리, 스릴러

미국

106분

 

감독

게리 도버먼

 

출연

패트릭 윌슨 - 에드 워렌 역

베라 파미가 - 로렌 워렌 역

맥케나 그레이스 - 주디 워렌 역

 

영화 애나벨 집으로 줄거리

영화 애나벨 집으로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434350926

 

영화 애나벨 집으로 줄거리 결말 (스포 O)

Annabelle Comes Home 개요 공포, 미스터리, 스릴러 | 미국 | 106분 감독 게리 도버먼 출연 패트릭 윌슨...

blog.naver.com

 

 

 

영화 애나벨 집으로 결말

주디는 다른 영혼들이 잠들도록 애나벨을 다시 케이스에 가둬야 한다 설명한다. 밥은 메리 엘렌의 천식 흡입기를 회수하며 주디를 블랙 셔크로부터 보호한다. 다니엘라는 신부에게 공격당해 홀려버린다. 메리 엘렌과 주디는 주디의 후견인인 신부의 영혼이 페리맨에게 인도할 때 인형을 발견한다. 그들은 필리 미리 보드 게임과 홀린 다니엘라로부터 악마의 손에 의해 공격받다가 유리 케이스 열쇠를 되찾는다. 하지만 악마 인형이 공격해서 케이스를 되찾으려 고군분투한다. 다니엘라는 주디가 에드의 신부 엑소시즘 녹화 영상을 재생하자 다시 돌아오고 인형을 케이스 안에 넣는 걸 도와준다. 상자가 잠기고 영혼들은 다시 잠들고 소동이 멈추자 밥은 이들과 재회한다.

 

에드, 로레인은 다음날 아침에 돌아와 사건을 전해 듣는다. 나중에 많은 친구들이 주디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모이고 다니엘라는 로렌에게 사과를 하고 로렌은 다니엘라에게 아버지의 위로 메시지를 전달해 준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