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돌멩이'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7. 17.
반응형
SMALL

개요

드라마

한국

106분

 

감독

김정식

 

출연

김대명 - 윤석구 역

송윤아 - 김선생 역

김의성 - 노신부 역

전채은 - 장은지 역

이진희 - 은지 엄마 역

 

영화 돌멩이 줄거리

영화 돌멩이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434454071

 

영화 돌멩이 줄거리 결말 (스포 O)

STONE SKIPPING 개요 드라마 | 한국 | 106분 감독 김정식 출연 김대명 - 윤석구 역 송윤아 - ...

blog.naver.com

 

 

 

영화 돌멩이 결말

은지 엄마는 김선생과 항소를 준비하는데 은지 엄마는 지쳐서 항소를 그만두고 합의하려고 하는데 김선생이 막는다. 김선생은 은지의 그림인 석구 그림, 악마가 자기를 해치는 그림을 보고 악마가 석구와 있었던 날을 그린 거라 오해한다.

얼마 후 은지 새아빠가 은지를 강재로 새아빠의 손목에 은지가 그린 악마 얼굴이 문신으로 새겨져있고 은지의 허리에서 예전에 교통사고 당했을 때 생긴 흉터가 있는 걸 발견한다. 김선생은 석구가 했던 말과 은지가 석구를 좋게 생각한다는 것, 그날 사건을 떠올린다.

석구는 은지가 입원한 병원에 간다. 은지는 석구를 반기지만 여기 있으면 경찰에 잡혀간다며 석구를 매몰차게 내보내고 눈물 흘린다.

석구는 옛날처럼 돌아가지만 개울가에서 돌멩이 하나 집어던져본다. 예전처럼 아침에 동네에 달걀을 돌리지만 문은 잠겨져있고 나뒹굴고 있는 계란을 본다. 석구는 개울가에 발을 담그고 앞으로 걷고 멈추지 않는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