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 Bombshell )

by 다락실 2021. 7. 16.
반응형
SMALL

개요

드라마

미국, 캐나다 

109분

 

감독

제이 로치

 

출연

샤를리즈 테론 - 메긴 켈리 역

니콜 키드먼 - 그레천 칼슨 역

마고 로비 - 케일라 포스피실 역

존 리스고 - 로저 에일스 역

케이트 맥키넌 -제스 칼 역

 

영화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 줄거리

 

영화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426334333

 

영화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 정보 (스포 O) 줄거리 결말

Bombshell 영화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 정보 개요 드라마 | 미국, 캐나다 | 109분 감독 제이 로치 출...

blog.naver.com

 

영화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 결말

더 많은 여자들이 로제 에일스를 고발한 후 메긴 켈리는 방송국에서 다른 여자들을 찾아보기 시작한다. 메긴 켈리는 케일라 포스피실을 찾아가고 둘은 서로에게 사실을 털어놓는다. 메긴 켈리는 케일라 포스피실에게 당당히 앞에 나오라 충고하고 제스 칼과 상의하고 그렇게 한다.

 

그녀의 변호사를 통해 그레천 칼슨은 나중에 로제 에일스에게 자기주장을 뒷받침하기 위해서 대화를 녹음했다고 알려준다. 패소한 로제 에일스는 폭스 공동창업자인 루퍼트 머독에 의해 해고된다. 로제 에일스는 그레천 칼슨의 2천만 달러 소송, 폭스의 사과를 합의하지만 합의서에는 비공개 합의가 포함되어 있다.

폭스가 성희롱 피해자들에게 5천만 달러를 지불하고 로제 에일스와 오렐리에게는 6천5백만 달러의 퇴직금을 지불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