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비틀쥬스'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7. 15.
반응형
SMALL

개요

판타지, 코미디, 공포

미국

92분

 

감독

팀 버튼

 

출연

알렉 볼드윈 - 아담 역

지나 데이비스 - 바바라 역

제프리 존스 - 찰스 역

캐서린 오하라 - 딜리아 역

위노나 라이더 - 리디아 역

마이클 키튼 - 비틀쥬스 역

글렌 샤딕스 - 오도 역

 

영화 비틀쥬스 줄거리

영화 비틀쥬스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431945867

 

영화 비틀쥬스 줄거리 결말 (스포 O)

BeetleJuice 개요 판타지, 코미디, 공포 | 미국 | 92분 감독 팀 버튼 출연 알렉 볼드윈 - 아담 역 지나 ...

blog.naver.com

 

 

 

영화 비틀쥬스 결말

딜리아의 친구이자 심령술에 관심 있는 오도가 우연히 '초보 유령들을 위한 지침서'를 발견하고 유령들을 소환하는 방법을 알게 된다. 찰스와 딜리아는 이를 이용해 떼돈을 벌려고 했고 오도는 마침내 아담과 바바라를 사람들 앞에 소환하는데 성공한다. 그러나 사후 세계의 규칙은 산 사람에 의하여 소환된 유령은 뒤틀린 망령으로 변해 형체를 잃고 정처 없이 구천을 떠돌다는 것인데 오도가 이 사실을 미처 몰라 아담과 바바라는 위기에 처한다.

리디아는 아담과 바바라를 구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비틀쥬스와의 결혼을 승낙하는 조건으로 계약을 맺게 된다. 비틀쥬스는 망령이 되어 가던 아담, 바바라를 다시 원상태로 복구하고 그 자리에서 찰스가 투자를 위해서 부른 손님들을 모두 쫓아내버리고 즉석에서 리디아와 결혼하려고 한다. 하지만 아담, 바바라가 필사적으로 저지하고 비틀쥬스는 결국 토성에서 온 모래 벌레에게 물려 지하로 사라진다.

아담과 바바라는 리디아의 가족과 저택에 함께 살기로 하고 리디아가 수학 시험에서 A 받은걸 축하하기 위해 춤을 춘다. 찰스는 산자와 죽은 자의 공존아 관한 매뉴얼을 읽고 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