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워 독'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7. 14.
반응형
SMALL

개요

코미디, 드라마, 전쟁 

미국

114분

 

토드 필립스

 

출연

조나 힐 - 에프레임 역

마일즈 텔러 - 데이비드 역

브래들리 쿠퍼 - 헨리 지라드 역

아나 디 아르미스 - 이즈 역

 

영화 워 독 줄거리

영화 워 독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430777504

 

영화 워 독 줄거리 결말 (스포 O)

War Dogs 개요 코미디, 드라마, 전쟁 | 미국 | 114분 감독 토드 필립스 출연 조나 힐 - 에프레임 역 마일...

blog.naver.com

 

 

 

영화 워 독 결말

데이비드가 실종된 알바니아인 운전사가 살해당한 건지 궁금해하자 헨리는 데이비드를 납치해 폭행한다. 그 후 데이비드는 에프레임이 재포장 담당하는 알바니아인 엔버에게 10만 달러 재포장 비용을 지불하지 않은 걸 알게 된다.

 

마이애미로 돌아온 데이비드는 AEY를 그만두고 에프레임에게 빌린 돈 갚으라 하지만 그는 거절한다. 데이비드는 다시 마사지 치료사로 돌아오고 이즈에게 AEY의 진실에 대해 말하고 같이 살자고 한다. 몇 주 후 에프레임과 랄프는 데이비드에게 적은 퇴직금을 ㅈ제시하고 데이비드는 위조한 회사 문서를 증거로 에프레임을 협박한다. 얼마 지나지 않아 데이비드와 에프레임은 둘에게 불만을 품은 엔버에게 연락을 받은 FBI에 의해서 체포된다. FBI는 이전에 둘의 유죄를 입증할 랄프를 체포했다. 에프레임은 아프간과의 거래에서 음모, 사기 등의 범죄로 징역 4년을 선고받았고 데이비드는 협조한 죄로 7개월 가택연금에 처해진다.

 

몇 달 후 헨리는 알바니아에서 납치한 것에 대해 사과하고 데이비드에게 더 이상 질문을 하지 말라는 대가로 돈 가방을 주고 자기가 FBI에 넘겨지지 않은 것에 대한 감사를 표시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