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혹성탈출: 반격의 서막'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7. 12.
반응형
SMALL

개요

액션, 드라마, SF, 스릴러

미국

130분

 

감독

맷 리브스

 

출연

앤디 서키스 - 시저 역

게리 올드만 - 드레퓌스 역

제이슨 클락 - 말콤 역

주디 그리어 - 코넬리아 역

케리 러셀 - 엘리 역

토비 켑벨 - 코바 역

커크 에이스베도 - 카버 역

코디 스밋 맥피 - 알렉산더 역

 

영화 혹성탈출 : 반격의 서막 줄거리

영화 혹성탈출: 반격의 서막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428187984

 

영화 혹성탈출: 반격의 서막 줄거리 결말 (스포 O)

Dawn of the Planet of the Apes 개요 액션, 드라마, SF, 스릴러 | 미국 | 130분 감독 맷 리브스 출연...

blog.naver.com

 

 

 

영화 혹성탈출 : 반격의 서막 결말

말콤 가족은 중상 입은 시저를 발견하고 샌프란시스코 옛집으로 데려간다. 말콤은 시저를 치료하기 위한 의료품을 찾으러 갔다가 블루아이즈를 만난다. 시저는 자기를 쏜 건 인간이 아니라 코바였다며 유인원들도 인간처럼 부패하고 폭력적일 수 있다 말한다. 블루아이즈는 돌아가서 갇혀있던 인간들과 유인원들을 풀어준다. 말콤은 유인원들을 호위하고 드레퓌스를 찾아간다. 말콤은 전기가 다시 들어와 드레퓌스 부하들이 유인원들과 싸우려고 오고 있고 군사 기지에서 생존자들과 무성 통신을 할 수 있다는 걸 알게 된다. 시저는 탑 꼭대기에서 코바와 마주한다. 그들이 싸울 때 드레퓌스는 유인원을 죽이려는 게 실패하자 탑을 무너뜨리기 위해 폭탄을 설치한다. 코바는 유인원들에게 화가 나 총을 쏘기 시작하고 시저는 그를 난간에서 떼어낸다. 코바는 유인원들로부터 의절당하고 떨어진다.

말콤과 시저는 우정을 다시 확인하고, 말콤은 시저에게 인간의 군대가 다가온다 경고한다. 시저는 인간들이 유인원들을 결코 용서하지 않을 거라 말하고 말콤에게 가족들과 떠나라 한다. 시저는 다가오는 전쟁을 준비하며 무릎 꿇고 있는 유인원들 앞에 선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