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나 홀로 집에 3'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7. 11.
반응형
SMALL

개요

코미디, 가족 

미국 

102분

 

감독

라자 고스넬

 

출연

알렉스 디 린츠 - 알렉스 역

오렉 크루파 - 피터 역

아빌랜드 모리스 - 카렌 역

데이비드 손톤 - 얼 웅거 역

스칼렛 요한슨 - 몰리 역

레니 본 돌렌 - 버튼 역

마리안 셀즈 - 헤스 부인 역

리아 킬스테트 - 엘리스 리본스 역

 

영화 나 홀로 집에 3 줄거리

 

영화 나 홀로 집에 3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427244723

 

영화 나 홀로 집에 3 줄거리 결말 (스포 O)

Home Alone 3 개요 코미디, 가족 | 미국 | 102분 감독 라자 고스넬 출연 알렉스 디 린츠 - 알렉스 역 오...

blog.naver.com

 

 

 

영화 나 홀로 집에 3 결말

알렉스는 테러리스트 앨리스에게 자기가 장난감 자동차를 가지고 있다는 게 들켜 테러리스트들에게 죽임 당할 거라며 공포에 떨다가 마음을 다잡고 애완동물 도리스와 형의 앵무새 스탠을 이용해서 작전을 짠다. 이제는 자기를 믿지 않는 어른들 말고 스스로 테러리스트들을 불잡겠다며 함정을 설치한다.

경찰서장은 FBI에서 보낸 신상정보를 보고 알렉스의 말이 사실이라는 걸 알고 놀란다. FBI는 알렉스 가족과 경찰들에게도 그들의 정체가 테러리스트이며 북한과 연계되어 있고 그들이 찾는 칩을 알렉스가 가지고 있어 그들이 알렉스를 노리고 있다 알려준다. 알렉스가 장난이 아는 걸 깨달은 그들은 알렉스를 걱정하기 시작한다.

테러리스트들은 칩의 위치를 알게 되고 알렉스의 집에 몰래 들어가지만 알렉스의 함정에 처절하게 당한다. 결국 FBI에 체포되고 알렉스에게 수구까지 옮아 굴욕을 당하고 알렉스는 컴퓨터 회사에서 선물을 받는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