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더 그레이트 샤크'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7. 11.
반응형
SMALL

개요

공포, 스릴러

오스트레일리아, 미국, 영국

91분

 

감독

마틴 윌슨

 

출연

카트리나 보우든 - 카즈 역

아론 자쿠벤코 - 찰리 역

팀 카노 - 조지 역

기미 츠카고시 - 미셸 역

테 코헤 투하카 - 베니 역

 

더 그레이트 샤크 줄거리

 

영화 더 그레이트 샤크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427272323

 

더 그레이트 샤크 줄거리 결말 (스포 O)

Great White 개요 공포, 스릴러 | 오스트레일리아, 미국, 영국 | 91분 감독 마틴 윌슨 출연 카트리나 보...

blog.naver.com

 

 

 영화 더 그레이트 샤크 결말

먹을 것도 없고 노도 하나밖에 없는 미셸, 카즈, 찰리는 손으로 노를 젓는다. 상어가 돌아오는데 찰리는 상어가 한 마리 이상이라는 걸 알게 된다. 미셸은 다음날 육지를 발견하지만 구명보트는 수축하기 시작한다. 배가 가라앉아 상어들이 달려들 거라는 걸 깨닫고 찰리, 카즈는 미셸이 나갈 수 있게 상어들의 주의를 끌기로 결심한다.

카즈는 신호탄으로 상어를 치고 찰리가 칼로 상어를 죽인다. 미셸은 오래된 난파선 조각에 간신히 올라탄다. 찰리는 두 번째 신호탄을 장전해 남은 상어도 제거하려고 한다. 찰리는 카즈를 껴안는데 카즈가 마주 오는 상어를 발견하고 찰리는 총 쏘려고 돌아서지만 조명탄이 ㄹ놓치고 상어에게 공격당해 죽는다. 카즈는 미셸 쪽으로 간신히 도망친다. 백상아리는 두 여자 모두 물 속에 빠뜨리고 미셸이 해변으로 수영해 가는 동안 카즈가 다시 상어의 주의를 돌리려고 한다.

카즈는 상어가 공격하려고 하자 부서진 난파선 속으로 숨어 상어도 그 속에 갇혀버린다. 카즈는 익사할 뻔하지만 미셸이 돌아와 구해준다. 카즈는 상어를 죽이고 헤엄쳐 탈출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