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화이트 라이'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7. 10.
반응형
SMALL

개요

드라마

캐나다 

96분

 

감독

캘빈 토머스, 요나 루이스

 

출연

캐시 롤 - 케이티 역

엠버 앤더슨 - 제니퍼 역

마틴 도노반

 

영화 화이트 라이 줄거리

 

영화 화이트 라이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426346699

 

영화 화이트 라이 줄거리 결말 (스포 O)

White Lie 개요 드라마 | 캐나다 | 96분 감독 캘빈 토머스, 요나 루이스 출연 캐시 롤 - 케이티 역 엠버 ...

blog.naver.com

 

 

 

영화 화이트 라이 결말

케이티는 결국 위조 의료문서를 얻어 대학에 제출한다. 한숨 돌린 그녀는 제니퍼의 집을 놀러 가는데 자신의 아버지가 자신의 비밀을 폭로하는 글을 페이스북에 올린 걸 알게 된다. 케이티는 엄마가 변호사인 친구를 찾아가 아버지를 고소하려고 하는데 얘기를 나눌수록 자기가 암이라 속인 걸 인정하고 거짓말하고 있다는 게 드러나 사람들을 속이고 모금까지 한 죄로 감옥에 가게 될 거라는 걸 알게 된다.

자신에 대한 지원이 끊기고 케이티는 제니퍼와의 관계를 회복하기로 하고 거짓말을 청산할 기회가 있지만 헌신적이었던 파트너를 배신해버린다. 제니퍼는 케이티가 대중의 신뢰를 되찾기 위해 노력하려고 라디오 프로그램에 같이 나간다. 홀에서 기다리는데 제니퍼는 케이티에게 의료 요법 관련된 거 있으면 같이 가자 한다. 케이티는 제니퍼에게 결혼하면 거짓말 안 하고 안 아플 거라 청혼하고 스튜디오로 가고 혼자 남은 제니퍼는 눈물 흘리다가 자리에서 일어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