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벡키'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6. 24.
반응형
SMALL

개요

액션

미국

93분

 

감독

캐리 멀니온, 조나단 밀롯

 

출연

룰루 윌슨 - 벡키 역

케빈 제임스 - 도미닉 역

조엘 맥헤일 - 제프 역

로버트 메일렛 - 아펙스 역

아만다 블루겔 - 케일라 역

 

영화 벡키 줄거리

영화 벡키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408028405

 

영화 벡키 줄거리 결말 (스포 O)

Becky 개요 액션 | 미국 | 93분 감독 캐리 멀니온, 조나단 밀롯 출연 룰루 윌슨 - 벡키 역 케빈 제임스 - ...

blog.naver.com

 

 

 

영화 벡키 결말

도미닉은 매달려 있는 눈알을 잘라내려고 집에 돌아가고 콜, 해먼드를 내보내 열쇠를 되찾는다. 콜은 벡키를 찾아 그녀의 아지트로 쫓아간다. 콜은 벡키랑 협상하려고 하는데 벡키는 색연필로 콜을 찌르고 날카로운 자로 목을 찔러 죽인다.

아펙스는 케일라, 타이에게 동정심을 보이자 도미닉은 아펙스의 충성심을 재확인하려 한다. 콜의 시체를 발견하고 해먼드는 벡키를 호수로 쫓아가고 벡키는 못 박힌 나무판자 위에 올라가서 발 헛디디게 한다. 해먼드는 호수에 떨어지고 벡키는 근처 보트 모터로 해먼드를 갈기갈기 찢는다. 아펙스는 벡키를 해치고 싶지 않아 벡키에게 도망치라 한다.

카일라와 타이가 벡키를 발견하고 카일라는 도미닉에게 열쇠를 어디 쓰려는지 물어보면서 도미닉의 주의를 돌리려고 한다. 벡키는 카일라가 도망치는 걸 도우려고 차 경보기를 울려 도미닉을 유인한다. 아펙스는 벡키가 도미닉을 덮칠 수 있도록 도미닉을 붙잡고 있고 벡키는 아펙스의 머리에 총을 쏜다. 카일라, 타이, 디에고와 같이 벡키는 경찰을 기다리고 벡키는 갱단을 살해한 혐의를 부인하고 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