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툼스톤'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6. 15.
반응형
SMALL

 

개요

액션, 범죄, 드라마, 미스터리, 스릴러

미국 

113분

 

감독

스콧 프랭크

 

출연

리암 니슨 - 맷 스커터 역

댄 스티븐스 - 케니 역

모리스 콤프테 - 대니 오티즈 역

패트릭 맥데이드 - 바 사장 역

한스 마레로 - 도미니카인 역

로라 비른 - 레일라 역

데이빗 하버 - 레이 역

아담 데이비드 톰슨 - 알버트 역

 

영화 툼스톤 줄거리

영화 툼스톤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398457292

 

영화 툼스톤 줄거리 결말 (스포 O)

개요 액션, 범죄, 드라마, 미스터리, 스릴러 | 미국 | 113분 감독 스콧 프랭크 출연 리암 니슨 - 맷 스커터...

blog.naver.com

 

 

 

 

영화 툼스톤 결말

케니는 스커터를 유리 란다우의 집에 데리고 가다. 루시아는 손가락이 잘린 채 아버지에게 돌아오고 알버터는 받은 몸값이 위조지폐라는 걸 알고 총격전이 벌어진다. 피터는 죽거 스커터는 레이를 제압한다. 알버트 레이는 밴을 타고 도망가고 TJ는 뒤에 숨어있다.

알버트, 레이가 아지트에 도착하고 TJ는 스커터에게 전화해 주소를 알려주고 밴에서 몰래 나온다. 알버트는 지하실에서 부상당한 레이를 죽이고 위층으로 가는데 스커터가 알버트를 제압하고 체포한다. 알버트를 케니에게 맡기고 TJ를 위해 택시를 부른다. 케니는 알버터를 제압하고 지하실로 들어가서 레이의 시체와 시체를 절단하는데 사용한 도구들을 발견한다. 케니가 아래층에 있는데 알버트가 포박을 풀고 스커터가 안으로 들어가자 알버트가 스커터를 공격한다. 결국 스커터는 알버트를 죽인다.

스커터는 TJ가 있는 집에 돌아가고 TJ는 소파에서 자는데 TJ가 그를 슈퍼히어로로 그린 그림을 발견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