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위자 : 저주의 시작'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6. 17.
반응형
SMALL

개요

공포

미국 

99분

 

감독

마이크 플래너건

 

출연

엘리자베스 리저 - 앨리스 잰더 역

애너리즈 바쏘 - 리나 잰더 역

룰루 윌슨 - 도리스 잰더 역

헨리 토마스 - 톰 신부 역

더그 존스 - 악령 역

 

영화 위자 : 저주의 시작 줄거리

영화 위자 : 저주의 시작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400756896

 

영화 위자 : 저주의 시작 줄거리 결말 (스포 O)

Ouija: Origin of Evil 개요 공포 | 미국 | 99분 감독 마이크 플래너건 출연 엘리자베스 리저 - 앨리스 ...

blog.naver.com

 

영화 위자 : 저주의 시작 결말

도리스는 리나의 새 남자친구 마이키가 찾아오자 죽여버린다. 그들이 시체를 발견하고 톰 신부와 앨리스, 리나는 위자 보드를 불태워버린다. 톰 신부는 실험이 행해졌던 비밀의 방을 찾고 영혼들에게 홀린다. 톰 신부는 앨리스, 리나를 공격하지만 도리스에게 살해당한다. 앨리스는 붙잡히고 로저의 영혼은 의식을 잃은 리나를 침대로 가져간다. 리나는 아버지의 영혼에 의해서 인형의 입이 목소리 차단하기 위해서 꿰매진 순간을 회상하며 도리스의 입을 꿰매서 영혼들의 목소리를 잠재우고 악을 막아야 한다는 것을 깨닫는다. 그녀ㅕ는 악령을 물리치고 입을 봉합하지만 그 과정에서 도리스를 죽인다.

유령이 된 도리스가 깨어나고 로저가 나타나 도리스는 아버지와 행복하게 재회한다. 리나는 앨리스에게 목소리를 멈추기 위해 입을 꿰매야 한다 설명한다. 영혼들을 리나를 점령하고 앨리스를 칼로 찌르고 리나를 풀어준다. 리나는 자신이 저지른 일에 충격받는다. 앨리스는 리나에게 위자 게임을 시작한 건 네 잘못이 아니라 자기 잘못이라 말하고 리나에게 사랑한다 말한다. 앨리스는 로저와 도리스가 행복하게 둘을 지켜보는 걸 보고 나서 죽고 리나는 어머니의 죽음에 망연자실한다.

리나는 자신의 어머니와 여동생 살해 혐의로 정신병원에 수감된다. 다시 혼자가 되지 않을 거라는 걸 알고 있다 말한다. 리나는 방에 혼자 남겨지자 카펫을 찢고 피로 나무 바닥에 위자보드를 만든다. 리나는 위자를 사용해 도리스를 보르고 도리스의 모습을 한 마르쿠스를 소환한다. 마르쿠스는 리나의 의사를 공격한다. 47년 후 2014년, 노인이 되어 보호시설에 있는 리나에게 자기가 조카라 말하는 사람이 찾아온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