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뱅크 잡'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6. 25.
반응형
SMALL

개요

범죄, 스릴러

미국

111분

 

감독

로저 도널드슨

 

출연

제이슨 스타뎀 - 테리 레더 역

세프론 버로우스 - 마틴 러브 역

스티븐 캠벨 무어 - 케빈 스웨인 역

다니엘 메이스 - 데이브 쉴링 역

제임스 폴크너 - 가이 싱어 역

엘키 데이빗 - 밤바스 역

마이클 집슨 - 에디 버튼 역

리차든 린턴 - 팀 어버렛 역

해티 모라핸 - 게일 역

 

영화 뱅크 잡 줄거리

영화 뱅크 잡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409307392

 

영화 뱅크 잡 줄거리 결말 (스포 O)

The Bank Job 개요 범죄, 스릴러 | 미국 | 111분 감독 로저 도널드슨 출연 제이슨 스타뎀 - 테리 레더 ...

blog.naver.com

 

 

 

영화 뱅크 잡 결말

보겔의 부하들은 밤바스, 가이 싱어를 추적해 살해한다. 부패 경찰은 데이브를 처형하고 보겔은 테리에게 장부를 전달하지 않으면 에디를 죽이겠다 협박하지만 협력을 거부한다. 테리는 패딩턴역에서 보겔과 만나 장부를 교환하기로 한다. 그는 마가렛 공주의 사진을 받는 대신 MI5로부터 새 여권, 기소 면책 특권을 받고 회의를 주선할 예정이다. 테리는 케빈을 정직한 경찰인 기븐에게 보내고 장부 페이지를 찢는다. 보겔은 겁먹고 도망치려고 하는데 테리가 공격하다가 경찰에 체포된다. 기븐은 보겔, 제럴드, 닉을 체포하기 위해 테리가 준 정보를 공개한다. 마이클 X는 체포되고 집은 발탄다. 케빈, 마틴이 새로운 삶을 시작할 준비를 하고 에디는 테리의 자동차 매장을 물려받는다. 테리와 가족은 영국을 떠나 근심 없는 삶을 즐긴다.

보겔의 장부는 런던 경찰청의 대대적인 부패 숙청을 불러온다. 매춘부들이 몇 고위 관리를 사임하게 만들고 마이클 X는 1975년 게일 벤슨 살해 혐의로 교수형에 처해지고 영국 국립 문서보관소에 그의 파일이 2054년까지 기밀로 유지된다. 보겔은 징역 8년을 선고받았다. 금고에 돈을 넣은 사람들은 대부분 범죄자들이라 신원 밝히는 걸 거부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