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배트맨 비긴즈'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 Batman Begins )

by 다락실 2021. 6. 15.
반응형
SMALL

개요

액션, 범죄, 스릴러, 모험 

미국 

139분

 

감독

크리스토퍼 놀란

 

출연

크리스찬 베일 - 브루스 웨인 / 배트맨 역

마이클 케인 - 알프레드 역

리암 니슨 - 듀카드 역

케이티 홈즈 - 레이첼 도스 역

게리 올드만 - 짐 고든 형사 역

킬리언 머피 - 조나단 크레인 박사 역

톰 윌킨슨 - 카님 팰콘 역

롯거 하우어 - 얼 이사 역

 

영화 배트맨 비긴즈 줄거리

영화 배트맨 비긴즈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191466977

 

영화 배트맨 비긴즈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Batman Begins 개요 액션, 범죄, 스릴러, 모험 | 미국 | 139분 감독 크리스토퍼 놀란 출연 크리스찬 베일...

blog.naver.com

 

영화 배트맨 비긴즈 결말

배트 케이브에서 공포 가스 치료제를 레이첼에게 주입하고 두병을 더 주고는 고든에게 주고 하나는 대량생산용으로 남겨놓으라 한다. 자기가 배트모빌로 난리 피우는 게 뉴스에 나오자 알프레드는 자경단이랑 다를 게 없다 비난하지만 브루스는 파티에 참석한다. 손님이 라스 알 굴을 소개해 주는데 이전 그 라스 알 굴과 다른 사람이었다. 그 뒤에 헨리 듀커드가 나타나는데 그가 진짜 라스 알 굴이었고 대역을 세워둔 것이었다. 라스 알 굴의 협박으로 브루스는 파티에 온 사람들을 살리기 위해 폭언을 하며 쫓아낸다. 그리고 라스 알굴은 자기 속내를 털어놓는다. 리그 오브 섀도우는 수천 년간 암약해온 집단이고 로마 멸망과 콘스탄티노플의 타락, 멸망, 런던의 대화재를 주도한 자들이고 고담도 경제 대공황을 틈타 멸망시키려 했지만 웨일 가의 노력으로 실패하자 팔코니같은 범죄 조직을 키워서 도시를 부패하게 만들어왔다. 브루스는 라스 알굴의 수하가 저지른 화재 속 분투하다가 낙목에 맞아 기절한다. 라스 알 굴은 웨인 저택을 봉쇄하고 브루스를 죽이려 하고 자기는 빼돌린 웨인 엔터프라이즈의 액체 증발기를 내로우즈로 옮겨 공포 가스가 담긴 수도관을 증발시켜서 도시 전체를 테러하려고 한다.

 

브루스는 죽지 않고 알프레드에게 구조되지만 불타는 저택을 보며 절망하다가 알프레드의 위로에 마음을 다잡는다. 라스 안 굴의 수작으로 내로우즈에 있던 아캄 형무소의 죄수들이 풀려나고 내로우즈가 아수라장이 된다. 고담의 경찰병력을 내로우즈에 몰아넣어 진압하는데 수분 증발기를 도심 전철에 싣고 작동시켜 도시를 공포 가스로 뒤덮이게 해 서로 죽고 죽이게 하려 한다. 하지만 배트맨이 때맞춰 도착해 죄수들에게 당할 위기의 레이첼과 꼬마를 구한다. 배트맨은 레이첼에게 자기가 브루스인 걸 암시해 주고 라스 알굴과 수하들이 있는 곳으로 간다. 배트맨ㅇ느 라스 알 굴의 수하와 시민들, 죄수들을 격퇴하고 도심 전철 속에 진입 한다. 라스 알 굴을 제압하고 죽일 생각은 없지만 살려줄 필요도 없다 말하고 홀로 날아가고 고든이 텀블러를 조종해 철로가 연결된 탑을 무녀 뜨려고 전철은 폭파된다. 라스 알 굴은 최후를 맞이한다.

불에 탄 저택을 수리하던 웨인은 레이첼과 화해하고 레이첼은 고담이 더 이상 배트맨이 필요하지 않을 날이 오면 자기에게 오라 말한다. 배트맨과 고든은 경찰청 옥상에서 재회하고 경찰은 배트 시그널을 만들어 배트맨과 협력 체제를 구축한다. 배트맨이 활약해 마피아들은 몸을 사리고 부패 경찰도 줄었지만 그 사건 후 내로우즈 감옥은 통제불능이 되고 풀려난 죄수 절반은 아직 잡지 못했고 크레인 박사는 행보를 알 수가 업다. 고든은 배트맨의 새로운 적이 나타났다며 그가 남긴 명함을 보여주고 배트맨은 이자를 조사해보겠다고 사라지려 한다. 고든은 고맙다는 말을 못 했다 말하는데 배트맨은 앞으로도 그럴 필요 없을 거다 말하고 사라진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