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더 키친'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5. 20.
반응형
SMALL

개요

액션, 범죄, 드라마

미국

 

감독

앤드리아 버로프

 

출연

엘리자베스 모스 - 클레어 역

멜리사 맥카시 - 캐시 역

티파니 해디쉬 - 루비 역

도널 글리슨 - 가브리엘 역

제레미 봅 - 롭 역

커먼 - FBI 요원 역

제임스 뱃지 데일 - 케빈 역

브라이언 다아시 제임스 - 지미 역

마고 마틴데일 - 헬렌 역

빌 캠프 - 알폰소 코레티 역

 

영화 더 키친 줄거리

영화 더 키친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357938693

 

영화 더 키친 줄거리 결말 (스포 O)

The Kitchen 개요 액션, 범죄, 드라마 | 미국 감독 앤드리아 버로프 출연 엘리자베스 모스 - 클레어 역 ...

blog.naver.com

 

 

 

영화 더 키친 결말

클레어의 장례식이 끝나고 캐시는 루비가 FBI 요원 중 하나와 관계가 있다는 걸 알게 된다. 루비는 남편들이 체포되도록 FBI 요원에게 돈을 주었고 그 요원과 내연관계였다. 그런데 자신은 흑인이라 흑인 여자로서 행동에 한계가 있어 클레어와 캐시가 필요했었던 것이다.

캐시는 아이들을 데리러 학교로 가는데 콜레티가 아이들을 데리고 가 아이들이 학교에 없었다. 사실은 지미가 캐시를 놓아달라 말하려고 아이들을 데리고 콜레티를 찾아간 것이었고 캐시는 지미가 아이들을 안전하지 못한 마피아에게 데려간 사실에 배신감을 느끼고 코레티에게 지미를 처형시켜달라고 한다.

지미의 장례식, 캐시의 행적에 실망한 캐시의 아버지는 아이들을 지킨 건 잘했다 칭찬한다. 루비는 캐시에게 보호금 내지 않은 곳이 있다며 그곳에서 만나자 한다. 캐시가 도착하자 루비는 캐시를 죽이려 가브리엘과 기다리고 있었는데 캐시는 가브리엘을 설득하고 가브리엘은 그냥 떠나버린다. 루비가 혼자 캐시를 죽이려 하지만 캐시가 갱단들을 데리고 와 결국 둘은 화해하고 같이 일하기로 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