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복면달호'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1. 5. 16.
반응형
SMALL

개요

코미디, 드라마

한국

114분

 

감독

김상찬, 김현수

 

출연

차태현 - 봉달호, 봉필 역

임채무 - 장사장, 장준 역

이소연 - 차서연 역

정석용 - 조실장, 조승호 역

이병준 - 나태송 역

박선우 - 태준아 역

이승훈 - 이대칠 역

 

영화 복면달호 줄거리

영화 복면달호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113538111

 

영화 복면달호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Highway Star 개요 코미디, 드라마 | 한국 | 114분 감독 김상찬, 김현수 출연 차태현 - 봉달호, 봉필 역 ...

blog.naver.com

영화 복면달호 결말

봉달호는 트로트 가수 준비를 마치고 공중파 TV프로그램인 가요열전에 출전을 하는데 봉필이라는 예명으로 무대에 오르기 전 자신이 싫어했던 가수 이대칠을 만나고 분장을 하려다가 너무 이상하게 되자 결국 얼굴을 가리려고 마스크를 쓰고 나간다. 그런데 반응이 좋아 큰 인기를 얻고 주가가 상승한다. 봉달호의 성공으로 큰소리 기획사는 더 좋은 건물로 이사를 간다.

 

 
 

연말에 있을 가요열전 무대의 대상 후보에 오르며 트로트 가수로 정상을 차지하지만 차서연과 만난 모습이 언론에 노출되어 안티까지 생긴다. 그리고 봉달호가 바빠지면서 차서연과의 사이도 멀어지는데 소속사에서는 차서연에게 봉달호와 만나지 말라고 해서 차서연은 고향으로 내려가 버린다.

 

 
 

연말 가요 열전, 봉달호는 복면을 벗고 트로트를 부르는게 창피했다는 사실을 말하자 장사장은 기겁을 한다. 그리고 서연을 그리워하는데 사람들에게 봉달호의 진심이 전해졌는데 투표로 봉필이 트로트 황제인 나태송을 이기고 대상을 받는다. 승승장구하는 봉달호는 단독 콘서트를 열고 노래를 록 버전으로 바꿔서 부른다. 그리고 서연과도 다시 만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