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스파이럴'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 Spiral: From the Book of Saw )

by 다락실 2021. 5. 22.
반응형
SMALL

개요

스릴러

미국, 캐나다

93분

 

감독

대런 린 보우즈만

 

출연

크리스 룩 - 지크 역

사무엘 L. 잭슨 - 마커스 뱅크스 역

마리솔 니콜스 - 앤지 가르자 역

맥스 밍겔라 - 윌리엄 솅크 역

조이 팰머 - 카라 보스윅 역

나즈닌 콘트랙터 - 차다 역

 

영화 스파이럴 줄거리

 

영화 스파이럴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141309052

 

영화 스파이럴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Spiral: From the Book of Saw 개요 스릴러 | 미국, 캐나다 | 93분 감독 대런 린 보우즈만 출연 크리스...

blog.naver.com

 

영화 스파이럴 결말

지크는 피트를 구하려고 하지만 피트는 결국 과다 출혈로 죽는다. 다른 방으로 간 지크는 윌리엄을 발견한다. 윌리엄은 마브를 죽인 자의 가죽을 벗긴 시체로 자신의 죽음을 위장했었다. 윌리엄은 피트가 죽인 사람이 자신의 아버지라면서 자신이 비리 경찰을 상대로 증언을 하기로 했다가 총에 맞았었다고 말한다. 그리고 마커스가 범죄자들을 효율적으로 청소하려고 앤지를 포함한 부패 경찰들을 고의로 보호해 줬다고 밝힌다.

 

그래도 지크가 자신과 동맹을 맺을 수 있다며 윌리엄은 그에게 마지막 테스트를 제시하는데 마커스가 공중에서 천천히 피 흘리는 걸 보여준다. 윌리엄은 911에 전화를 걸어 자기가 총 든 자에게 쫓기는 민간인이라 하고 SWAT 팀을 출동시킨다. 그는 지크에게 총 한방이 있는 총알을 준다. 그는 그 총으로 아버지인 마커스를 구하지만 윌리엄이 탈출할 수 있는 표적을 쏘거나 윌리엄을 죽이고 아버지도 죽게 하는 표적을 쏠 수도 있다.

 

지크는 아버지를 구하기로 하고 아버지를 구한 다음 윌리엄과 싸우기 시작한다. 그런데 SWAT 팀이 도착해 와이어를 작동시켜 마커스가 다시 위로 올라간다. 마커스의 팔에 총이 장착되어 있었고 SWAT은 마커스가 윌리엄이 말한 총든 자로 착각해 마커스를 사살하고 지크는 윌리엄이 탈출하자 괴로움에 비명 지른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