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윈드 리버'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5. 16.
반응형
SMALL

개요

서스펜스, 액션, 스릴러 

미국, 영국, 캐나다

111분

 

감독

테일러 쉐리던

 

출연

제레미 레너 - 코리 램버트 역

엘리자베스 올슨 - 제인 밴너 역

켈시 초우 - 나탈리 역

그레이엄 그린 - 벤 역

제임스 조던 - 피트 미케슨 역

존 번탈 - 맷 역

 

영화 윈드 리버 줄거리

영화 윈드 리버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352604152

 

영화 윈드 리버 줄거리 결말 (스포 O)

Wind River 개요 서스펜스, 액션, 스릴러 | 미국, 영국, 캐나다 | 111분 감독 테일러 쉐리던 출연 제레미...

blog.naver.com

 

 

 

영화 윈드 리버 결말

위기의 상황, 코리의 총이 불을 뿜는다. 코리는 저격하기 좋은 곳에 은폐해 미리 준비를 하고 있었고 공범들을 죽이고 숙소 숨어있던 진범과 남아있던 공범들도 공격하는데 진범 말고 모두 사살한다. 진범은 산으로 달아나는데 코리는 이곳 지리에 빠삭해 루트를 미리 알고 진범을 기절시켜 가장 높은 가넷 봉우리에 끌고 가 진범의 부츠를 벗기고 사실대로 말하면 자유롭게 해주겠다 한다.

진범은 눈 말고는 아무것도 없어 지긋지긋했다며 모두 실토하고 이제 자기를 어떻게 할 거냐 묻는다. 코리는 나탈리는 살려고 맨발로 10km 뛰었는데 죽었다며 너는 200m 뒬 것 같은데 여기서 10km 가면 고속도로에 도착해 살 수 있을 거라 말한다. 진범이 패딩, 부츠 모두 없는 채로 망연자실하자 코리는 총을 쏘며 얼른 뛰라 말하고 200m 정도 뛰자 피를 토하며 쓰러져 죽는다.

제인은 다행히 무사했고 코리를 보고 나탈리가 얼마나 괴로웠겠냐 흐느끼고 코리는 마틴에게 돌아가 사건의 정황을 말해주고 위로해 준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