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레드슈즈'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1. 5. 4.
반응형
SMALL

개요

애니메이션, 모험, 코미디 판타지, 멜로 / 로맨스 

한국 

92분

 

감독

홍성호

 

출연

클로이 모레츠 - 스노우 화이트 목소리 역

샘 클라플린 - 멀린 목소리 역

지나 거손 - 레지나 목소리 역

패트릭 워버튼 - 마법거울 목소리 역

짐 래쉬 - 애버러지 목소리 역

프레더릭 함레 - 잭 목소리 역

 

영화 레드슈즈 줄거리

영화 레드슈즈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912659882

 

영화 레드슈즈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Red Shoes 개요 애니메이션, 모험, 코미디 판타지, 멜로 / 로맨스 | 한국 | 92분 감독 홍성호 출연 클로...

blog.naver.com

 

 
 

영화 레드슈즈 결말

멀린의 아이디어로 스노우는 아버지를 찾으려고 하다가 에버러지 왕자에게 습격당한다. 왕자들이 싸우고 스노우는 위기에서 벗어난다. 스노우와 멀린은 진솔한 대화를 하고 스노우는 멀린의 본 모습을 좋아하게 된다.

 
 

마녀 레지나는 에버러지 왕자에게 사과를 주고 사과를 먹은 그들은 괴물이 된다. 스노우와 멀린은 키스를 하지만 멀린은 본래 모습으로 돌아오지 않았고 사과를 먹은 에버러지 왕자 일당이 쳐들어와 멀린은 맞서지만 그들이 멀린까지 물속으로 끌고 들어가려 하고 스노우가 구두를 벗고 물속에 뛰어들어 멀린을 구한다. 멀린은 스노우의 본 모습을 보는데 스노우는 멀린의 태도 때문에 서운해한다.

 
 

레지나의 마법으로 스노우는 성에 가게 된다. 왕자들은 스노우가 납치된 걸 알고 성으로 가고 멀린은 마법 거울에 레드슈즈는 욕망의 과일이라 한번 신으면 절대 빠져나올 수 없다고 한다. 그런데 스노우는 자신의 외모에 대한 열망보다 멀린의 목숨을 우선으로 생각해 레드슈즈를 벗을 수 있었다고 말한다. 다른 왕자들이 나타나 멀린을 구해주고 멀린은 탈출해 레지나를 끌어안고 절벽에서 뛰어들고 레지나는 죽는다. 레지나가 죽저 빅 버니가 마법에서 풀리는데 바로 스노우의 아버지 화이트 왕이었다. 왕자들은 멀린을 끌어올리고 스노우는 죽어가는 멀린에게 키스를 하고 멀린도 진짜 스노우의 모습에 사랑을 느낀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