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5. 3.
반응형
SMALL

개요

액션, 모험, SF

미국

132분

 

감독

마이클 도허티

 

출연

말리 바비 브라운 - 매디슨 러셀 역

베라 파미가 - 엠마 러셀 역

카일 챈들러 - 마크 러셀 역

브래드리 휘트포트 - 스탠턴 박사 역

샐리 호킨스 - 비비안 그레이엄 박사 역

찰스 댄스 - 조나 앨런 역

장쯔이 - 첸 박사 역

와타나베 켄 - 세리자와 이시로 박사 역

에이샤 하인즈 - 엘리자베스 러들로 역

데이빗 스트라탄 - 윌리엄 스텐츠 역

 

영화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줄거리

영화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861669468

 

영화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Godzilla: King of the Monsters 개요 액션, 모험, SF | 미국 | 132분 감독 마이클 도허티 출연 말리 ...

blog.naver.com

 

영화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결말

엠마는 기도라와 다른 타이탄이 세상에 가져올 파괴가 인간이 가한 것보다 더 심각하다는 걸 깨닫지만 지나는 그만두라는 엠마의 간청을 무시한다. 메디슨은 이걸 엿듣고 오르카를 훔친다. 펀웨이 야구장에 도착한 메디슨은 티이탄을 진정시키지만 실수로 타이탄들을 자기 위치로 끌어들이는 주파수를 송출한다. 기도라는 오르카를 파괴하려고 보스턴에 착륙한다. 고질라는 모나크 사람들의 도움으로 포효하며 도착했다. 마크는 고질라의 몸속 방사능 수치가 증가한다는 걸 알고 군인들과 현장에 와 메디슨과 오르카를 찾는다. 모스라는 고질라를 도우려고 오지만 라돈이 모스라를 공격한다. 모스라는 라돈을 겨우 쓰러뜨려 물리치지만 그 과정에서 부상을 입고 지친다.

기도라는 고질라를 제압한 다음 죽이려고 하는데 모스라는 고질라를 보호하기 위해 기도라에게 달려든다. 마크, 엠마, 메디슨은 다시 만나고 오르카를 활성화시킨다. 엠마는 마크, 메디슨, 모나크 팀을 탈출하게 하려고 자기 자신을 희생하며 기도라를 유인하고 고질라가 기도라를 물리친다. 라돈과 다른 타이탄들이 고질라에게 절을 한다.

 

타이탄들이 자연으로 돌아가 지구 환경을 회복시키고 다른 모스라의 알로 추정되는 거대한 알이 발견된다. 타이탄들 중 일부는 스컬 아일랜드에 모여있고 고질라와 콩의 전투가 묘사된 동굴 벽화가 전시되어 있고 조나와 그 일당이 멕시코에서 발견된 기도라의 왼쪽 머리를 어부들에게서 구입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