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레드 닷'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5. 2.
반응형
SMALL

개요

스릴러

스웨덴 

86분

 

감독

알라인 다르보리

 

출연

난나 블론델 - 나디아 역

요하네스 쿤게 - 남직원 에이나르 역

안나 아즈카라테 - 모나 역

아나스타시오스 소울리스 - 데이비드 역

 

화 레드 닷 줄거리

영화 레드 닷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332166160

 

영화 레드 닷 줄거리 결말 (스포 O)

Red dot 개요 스릴러 | 스웨덴 | 86분 감독 알라인 다르보리 출연 난나 블론델 - 나디아 역 요하네스 쿤게...

blog.naver.com

 

 

영화 레드 닷 결말

토마스가 총을 들고 도착하며 진신이 밝혀진다. 부부가 약혼하는 날 나디아는 데이비드가 운전하는데 구강 성교를 시도해 정신이 산만했던 데이비드가 보행자를 죽였고 그 소년이 토마스의 아들이자 남직원의 조카였다. 데이비드는 니다아가 원하는 대로 경찰을 부르는 대신에 그냥 차를 몰고 가버렸고 나디아는 죄책감에 시달렸다. 토마스는 아들과 드론을 가지고 놀다가 아들이 도로로 달려들었던 것이고 드론이 이 커플의 번호판을 찍었다. 토마스는 슬픔에 잠겼다가 그들을 감시하기 위해 근처 아파트로 이사를 갔다. 토마스는 차를 몰고 떠났던 부부에게 복수하기 위해 데이빗이 니다이의 뱃속의 아이를 고문해 죽이게 하지만 뜻대로 되지 않자 데이빗의 무릎을 쏜다. 토마스는 둘 모두 죽이려고 하지만 커플을 쫓아온 자르모가 방해한다. 토마스는 자르모를 쏴 치명상을 입히고 그 틈에 나디아와 데이비드는 도망친다. 자르모와 토마스는 서로 총을 갖기 위해 애쓴다.

나디아, 데이비드는 도망치려 하지만 데이비드의 부상으로 멀리 도망칠 수 없었다. 그는 나디아에게 뛰라 말한다. 롤레를 발견하고 나디아는 롤레의 총을 가져와 데이비드를 구하려고 한다. 나디아가 총을 쏘려 하는데 토마스의 아내, 남직원의 자매가 모나에게 총을 맞고 즉사한다. 데이비드는 정신적 충격을 받고 죽여달라 애원하지만 토마스는 자신의 아딜이 죽은 후 자기 기분을 이제 이해할 수 있냐 말하면서 거절한다. 모나, 토마스는 데이비드가 눈속에서 죽어갈 때 떠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