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범죄, 액션
한국
133분
감독
한준희
출연
공효진 - 시연 역
류준열 - 민재 역
조정석 - 재철 역
염정아 - 윤과장 역
전혜진 - 우계장 역
이성민 - 정채 역
유연수 - 청장 역
손석구 - 태호 역
키 - 동수 역
이성욱 - 형관 역
박예영 - 여정 역
영화 뺑반 줄거리
영화 뺑반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943695840
영화 뺑반 결말
서민재는 정직 당했지만 정재청은 뺑소니 증거가 없어 약식기소로 풀려난다. 기태호는 이틀 뒤 정재철이 병원 진료 핑계로 미국으로 출국해버리면 영영 잡을 수 없다며 윤과장이 폐기한 내사과 데이터를 은시연에게 넘긴다. 은시연은 윤과장이 CCTV 영상을 편집해 고의적으로 정재철의 뺑소니 증거를 은폐했다는 사실을 알아내고 윤과장은 정재철에게 뇌물을 받은 사람의 리스트를 받기 위해 정재철을 풀어줬다 말하지만 그런 윤과장의 모습에 실망한 은시연은 내사과에 등을 돌린다.
은시연은 서민재의 집에 붙여져있는 지도와 뺑소니 피해 차량의 예상 동선을 보고 저수지로 찾아가 서민재를 만난다. 서민재는 정재철이 피해 차량을 저수지에 밀어 넣었음을 알아내고 은시연은 서민재에게 같이 정재철을 잡자 말한다. 그날 밤 카센터로 돌아온 서민재에게 정재철이 찾아와 경찰 되기 전의 김민재도 자신과 다를바 없는 나쁜놈이라 말하며 도발한다. 서민재는 자신은 악행을 멈췄지만 정재철은 그렇지 않았다고 그 점이 다르다 말한다. 그리고 서민재도 정재철에게 너희 레이서들은 안전한 기계에 안전한 루트를 안전하게 운전하는거 아니냐며 폭주 뛸때 뒤에 몇대나 따라오는지 아냐며 안전 속에서 속도가 전부인줄 아는 너같은 놈들은 자기를 절대이길 수 없다고 도발한다. 정재철에게 다음에 만날때는 영장가지고 찾아가겠다고 말하고 정재철은 다음에 자신을 만날때는 죽게될거라 답한다.
내 사과차를 타고 공항으로 가던 정재철은 자신의 서킷으로 가서 자기 차를 타고 가겠다고 한다. 기태호는 정재철의 영장을 신청하며 덩재철이 저수지에 은닉한 사체를 증거로 하기위한수색도 시자괸다시작된다. 내사과 무전을 감청해 정재철의 이동 경로를 예측한 은시연과 서민재는 JC모터스에서 대기하다가 정재철을 잡으려 하지만 정재철은 차 문을 열고 도망친다. 서민재는정재철을 뒤쫓아가고 은시연은 권총으로 내사과 팀원들을 겨누고 직접 수갑을 차라고 지시한다. 정재철은 서민재를 레이싱 트랙으로 유인해 자신과 경주하도록 유도하고 서민재 역시 뒤쫓아온 은시연을 태운 후 정재철을 뒤쫓아 공도로 나가게된다. 공도는 서민재에게는 홈그라운드같은 조건이라 정재철을 따라잡나 싶지만 정재철은 일반 차들을 들이받아가며 사고유발해 서민재를 따돌리려한다. 이에 서민재는 결국 차를 멈추고 은시연에게 자기가 더 쫓아가면 죄없는 사람들이 더 다친다며 자신은 과거의 김민재가 아닌 서민재임을 확실히 한다.
정재철을 놓치는가 하는 순간 우선영 계장이 교통통제실에 들어와 이곳의 지휘권자가 자신임을 직원들에게 상기시키며 정재철의 버스커를 추적하며 공항을 포함한 모든 길을 차단하고 그를 자신의 레이싱장으로 유도할것을 명령한다. 또한 통제실의 무전을 감청하며 단속을 피해오던 렉카기사들에게 한번 도와줄것을 호소하는데 모두 답이 없다. 듣고있던 여정이 렉카기사들에게 서민재의 아버지 덕을 봤던 사람들이라면 꼭 도와달라 요청하니 모두 교통통제를 도울것을 답한다. 뒤늦게 사태를 파악한 윤차장이 우선영을 막으려하지만 우선영은 문을 걸어잠그고는 너는 여저히 똑같다며 그녀를 돌려보내고 윤차장은 저격수를 배치한 헬기를 띄울것을 명령한다.
무전을 듣던 서민재와 은시연은 가랄져 추적하기로 하고 서민재는 다시 추적을 시작한다. 렉카 기사들과 경찰들이 정재철 가는 길목을 차로 들이막가 강제로 그의 레이싱장으로 향하게 유도함과 동시에 차로를 제한해 서민재가 그를 쫓아올 수 있게 한다. 정재철은 어쩔 수 없이 렉카와 경찰차를 피해가며 도주하지만 이내 서민재에게 따라잡힌다. 이미 앞질러가있던 은시연은 정재철의 앞길을 막고 권총으로 앞바퀴를 맞힌다. 서민재에게 따라잡힌 정재철은 버스터의 부스터를 켜 벗어나려하지만 바퀴가 버티지 못하고 터져버리고 동시에 서민재가 차를 들이박으며 그의 레이싱 트랙으로 추락한다.
서민재가 정재철을 잡는가 싶었지만 정재철의 사람이었던 윤차장이 서민재와 은시연을 수배하고 은시연은 자신을 체포하려뎐 경찰을 제압하고 도주한다. 서민재도 다친 다리로 정재철과 몸싸움 후 기태호의 전화를 보여주며 영장이 나왔다 웃지만 기태호는 기각되었다 알리고 정재철은 이미 알았다는 듯 웃는다. 윤차장이 보낸 저격수가 탄 헬기가 도착해 서민재를 저격하지만 은시연이 서민재를 보호하며 옆구리 관통상을 입고 헬기는 후퇴한다.
정재철은 다친 몸을 끌고자신의 다른 차를 찾아 도주하려하지만 서민재가 쫓아와 그의 머리에 총을 겨눈다. 저재철은 넌 그럴수 없다며 도발하지만 서민재는 니말처럼 나는 김민재다라며 총을 장전하고 이전과 다르게 정재철은 정말 죽을 수 있음을 깨닫고 겁먹는다. 은시연이 쫓아와 서민재를 말리고 서민재가 주춤하니 정재철이 서민재의 옆구리를 송곳으로 찌른다. 서민재는 당황하고 정재철의 웃음이 비춰지지만 갑자기 드드득 소리와 함꼐 서민재는 자신과 정재철의 손에 수갑을 채우며 해맑은 목소리로 '지금부터 뺑소니 및 경찰 살해 시도 현행범으로 긴급체포합니다'라고 말한다. 정재철은 그걸 믿어줄것 같냐 물으니 서민재는 눈에보이는게 진실이다라는 말을 갚아주며 사이렌 소리와 경찰특공대, 윤차장이 도착하지만 이미 정재철은 현행범이 되어 잡히게 된다.
시간이 흐르고 은시연이 기차에 타서 어디론가 향하는 모습이 나온다 뉴스에서는 정재철이 저수지에 밀어넣은 차에서 시신이 발견되 유지판결이 났음을 알려지고 기태호는 자기 활약이 TV에 나오는걸 보고있냐며 은시연에게 자랑한다. 은시연은 서민재가 시골할머니들을 대상으로 뺑소니 사건을 수사하고 있다는 곳으로 향했다. 둘은 재외하며 은시연은 승진 후 특별수사팀으로 우선영은 서장으로 승진되었지만 서민재는 좌천되었음이 알려지고 서민재는 승진에 관심없다며 웃는. 은시연은 전 청장이 뺑소니 사고로 코마고 어떤 증거도 남기지 않는 실력있었다며 의심쩍은 미소와 말투로 말하며 서민재에게 너만 해 줄 수 있는 일이 있다며 서류 봉투를 건네고 서민재는 웃으며 언제 합류하면 되냐 물으며 영화는 끝난다.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증인'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 innocent witness ) (0) | 2020.03.12 |
---|---|
영화 '안시성'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 THE GREAT BATTLE ) (0) | 2020.03.11 |
영화 '암수살인' 줄거리 / 결말 / 실화 / 뜻 (스포 O) 정보 (0) | 2020.03.07 |
영화 '말모이' 줄거리 / 결말 / 뜻 (스포 O) 정보 ( MAL·MO·E: The Secret Mission ) (2) | 2020.03.06 |
영화 '말레피센트' 줄거리 / 결말 (스포 O) (0) | 2020.03.0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