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퍼블릭 에너미'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1. 4. 14.
반응형
SMALL

개요

드라마, 범죄, 멜로 / 로맨스, 스릴러

미국

140분

 

감독

마이클 만

 

출연

크리스찬 베일 - 멜빈 퍼비스 역

조니 뎁 - 존 딜린저 역

채닝 테이텀 - 프리티 보이 프로이드 역

에밀리 드 라빈 - 바바라 역

빌리 크루덥 - J. 에드가 후버 역

마리옹 꼬띠아르 - 빌리 프리쳇 역

릴리 소비에스키- 폴리 해밀튼 역

지오바니 리비시 - 엘빈 카피스 역

 

영화 퍼블릭 에너미 줄거리

영화 퍼블릭 에너미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100722877

 

영화 퍼블릭 에너미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Public Enemies 개요 드라마, 범죄, 멜로 / 로맨스, 스릴러 | 미국 | 140분 감독 마이클 만 출연 크리스...

blog.naver.com

영화 퍼블릭 에너미 결말

딜린저는 프리쳇을 만나서 같이 도망갈 수 있을 만큼 충분한 돈을 한 번 더 훔칠 계획이라 말한다. 딜린저는 안전하다 생각한 술집에 프리쳇을 내려주지만 프리쳇은 결국 딜린저의 행방을 밝히기를 거부한 죄로 체포당해서 구타당한다. 퍼비스는 프리쳇의 폭력적인 취조를 막기 위해서 자신이 개입한다.

딜린저는 엘빈 카피스, 바커 갱과 기차 강도 사건에 가담하기로 하고 다음날 해외로 도피하기로 한다. 그는 자기변호사 루이 피케트를 통해서 프리쳇에게 편지를 받는데 자기가 2년 안에 석방될 거니까 자기를 감옥에서 빼내지 말라는 내용이었다.

 

 
 

퍼비스는 마담, 딜린저의 지인인 안나 세이지에게 도움을 요청하며 협조하지 않으면 추방하겠다 협박한다. 결국 딜린저를 함정에 빠뜨리는데 동의하고 자기와 같이 숨어 있으려고 딜린저가 올 거라 믿는다. 딜린저, 세이지는 극장에서 영화를 보고 영화가 끝나고 퍼비스는 딜린저, 세이지가 같이 떠나는 걸 보고 다른 요원들에게 신호를 보낸다.

딜린저는 경찰 부대를 발견하지만 총을 겨누기 전에 총에 맞는다. 윈스테드는 딜린저의 옆에 무릎을 꿇고 그의 마지막 말을 듣는다. 퍼비스는 구경꾼들이 딜린저의 시체 주위에 몰리기 시작하자 후버에게 딜린저의 죽음을 알리러 간다.

윈스테드는 감옥에서 프리쳇을 만나는데 그녀는 이미 딜린저의 죽음에 대해 알고 있었다. 윈스테드는 딜린저의 마지막 말이 빌리 프리쳇에게 바이바이 블랙버드라 말했다 알려주고 프리쳇은 윈스테드가 떠나자 눈물 흘린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