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 줄거리 / 결말 / 실화 (스포 O) 정보 ( INSEPARABLE BROS )

by 다락실 2021. 2. 19.
반응형
SMALL

개요

드라마, 코미디

한국

114분

 

감독

육상효

 

출연

신하균 - 세하 역

이광수 - 동구 역

이솜 - 미현 역

박철민 - 송주사 역

권해효 - 박신부 역

길해연 - 정순 역

김중기 - 정순남편 역

김경남 - 육선생 역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 줄거리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167727689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INSEPARABLE BROS 개요 드라마, 코미디 | 한국 | 114분 감독 육상효 출연 신하균 - 세하 역...

blog.naver.com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 결말

동구 엄마는 갑자기 나타나 동구를 데려가겠다고 해서 법정 다툼까지 가게 된다. 증인들도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동구의 선택이었다. 엄마, 세하 둘 중 한 명을 선택하라는 판사의 말에 동구는 엄마를 선택하고 세하는 충격을 받고 임대주택을 포기하고 다시 시설로 간다. 하지만 동구는 생각 없이 그런 것이 아니라 세하와 미현이 자신을 신경 쓰지 말고 편하게 만났으면 하는 배려심에 그렇게 말을 한 것이었다.

 

동구는 계속 세하를 그리워했고 시설에 남겨진 새하를 보러 가며 다시 수영 대회에 나가야겠다 생각한다. 세하는 동구에게 마음의 상처를 받아 더 이상은 동구를 보고 싶어 하지 않지만 동구는 1등 하겠다는 약속을 지키려 한다. 미현은 세하에게 동구의 경기를 보러 가자 하지만 세하는 아직 마음의 문을 열지 못했지만 송주사의 도움으로 경기장으로 간다.

 

경기를 하던 동구는 전력 질주를 하다가 턴 지점에게 갑자기 또 멈춘다. 턴 지점에 이제는 세하가 없다는 것을 떠올린 것인데 그때 세하의 모습이 보이고 동구는 행복한 표정으로 다시 속도를 높인다. 우승은 하지 못했지만 완주를 해 사람들의 관심을 받게 된다. 동구의 엄마는 세하에게 동구를 부탁하고 둘이 다시 살게 된다.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 실화

영화는 최승규와 박종렬의 실화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영화다.

최승규는 전신 장애지만 그것을 극복하고 학위를 땄고

박종렬은 지적 장애이지만 4년간 최승규의 휠체어를 밀어주며 대학에 같이 다녔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