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얼굴없는 보스'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1. 2. 16.
반응형
SMALL

개요

느와르, 드라마

한국

100분

 

감독

송창용

 

출연

천정명 - 권상곤 역

진이한 - 구철회 역

이하율 - 박태규 역

곽희성 - 곽상구 역

이시아 - 정민정 역

김도훈 - 영재 역

이지훈 - 강창완 역

이무생 - 차준영 역

 

 

영화 얼굴없는 보스 줄거리

영화 얼굴없는 보스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107498411

 

영화 얼굴없는 보스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The faceless boss 개요 느와르, 드라마 | 한국 | 100분 감독 송창용 출연 천정명 - 권상곤 역 진이한 - ...

blog.naver.com

 

영화 얼굴없는 보스 결말

 

권상곤과 사기당한 부동산 투자에 20억 투자한 다른 회사 차대표는 부산 조폭 두목이었는데 권상곤쪽 사람이니 그에게 20억을 변제하라 강요하고 권상곤은 거부한다. 협박까지 하자 권상곤과 구철회가 차대표와 부하들을 제압하고 더 협박하면 전쟁으로 간주할 거라 한다. 결국 20억 포기 못한 차대표는 전쟁을 선포한다.

 

권상곤은 차대표를 자기가 죽이고 감옥에 가겠다 하는데 이렇게 되면 사형이거나 무기징역일게 뻔해 구철회는 자기가 차대표를 죽이기로 한다. 영재를 불러 사정을 설명하고 차대표를 죽이고 사라질 거라 영재와 누나를 지원해 주지 못할 것 같다 미안하다고 말한다. 영재는 자기가 대신 살인을 저지르겠다 하는데 구철회는 그렇게 하고 싶으면 잡히지 말아야 하고 잡히면 권상곤까지 살인교사로 잡혀갈 테니 차대표를 죽이고 자살할 것을 종용한다. 그리고 형님은 영원히 얼굴없는 보스가 되어야 한다 말한다.

 

영재는 차대표를 죽이고 시체를 자신과 묶고 강에 들어가 자신도 익사한다. 차대표 실종으로 차대표의 부하들은 권상곤을 범인으로 지목해서 신고하는데 증거가 없어 풀려나고 권상곤은 구철회와 대화를 하다가 영재의 존재와 그가 살인을 한걸 알고 괴로워한다. 환멸을 느낀 권상곤은 구철회에게 자리를 물려주고 조직생활을 청산한다.

 

아내와 아이, 어머니, 그리고 선배의 딸과 시골에서 별장을 짓고 살게 된다. 하지만 차대표의 부하들은 끝까지 권상곤을 범인으로 확신해 자객을 보내 새벽에 산책하던 권상곤을 급습한다. 권상곤은 칼에 찔리고도 자객들에게 반격해 그들도 죽이지만 상처가 심해 죽고 나중에 산책하러 온 아내 정민정이 그를 발견하고 오열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