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렛 힘 고'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 Let Him Go )

by 다락실 2023. 11. 13.
반응형
SMALL

개요

범죄, 드라마, 스릴러 

미국 

114분

 

감독

토마스 베주차

 

출연

케빈 코스트너 - 조지 블랙리지 역

다이안 레인 - 마거릿 블랙리지 역

카일리 카터 - 로나 블랙리지 역

레슬리 맨빌 - 블랑쉬 위보이 역

제프리 도노반 - 빌 위보이 역

윌 브리테인 - 도니 위보이 역

부부 스튜어트 - 피터 드랙스울프 역

 
 
 
 

영화 렛 힘 고 결말

피터는 마거릿에게 남자들이 마을을 습격해서 아이들만 가족들에게서 빼앗았던 얘기를 한다. 그리고 다시 집에 돌아왔지만 할머니와 떨어져 지낸 시간이 길어서 할머니를 이해할 수 없었던 얘기를 해준다. 마거릿은 가족들은 가까이 있어야한다는 걸 깨닫고 조지에게 지미한테 가자고 한다. 조지는 이제 그만하자고 하지만 마거릿은 그러면 제임스와 지미 다 잃는거라고 말하고 혼절한다.

 
 

밤이 되자 조지는 몰래 밖으로 나가서 위보이 집안으로 돌아간다. 조지는 위보이 집 뒷 현관에서 엽총을 발견하고 탄피를 확인하고 교체를 한다. 그리고 밖에 불을 지르고 그들이 혼비백산 한 사이 도니와 로나의 방으로 가서 로나에게 도니를 총으로 겨누고 있으라 한다. 마거리은 조지가 떠난 걸 알고 피터와 그를 찾으러 간다. 도니가 다른 사람들에게 사실을 알리는데 조지는 의식을 잃고 쓰러진다.

 

 
 

블랑쉬는 조지가 빌과 싸울때 깨어나고 로나는 계단에서 구른다. 블랑쉬는 조지에게 총을 겨누고 지미를 되찾지만 실수로 총을 잘못 쏴서 빌을 죽인다. 조지는 발코니 너머로 지미를 로나에게 보내주고 로나는 블랑쉬가 조지에게 총을 쏘는 걸 본다. 마빈과 엘튼이 위층으로 올라가자 조지는 머리를 써서 블랑쉬가 둘을 쏘게 만든다. 마거릿과 피터는 밖에서 로나와 지미를 발견한다.

 

 
 

마거릿은 조지를 데리고 나가려고 하는데 블랑쉬가 조지를 다시 쏴 죽인다. 마거릿은 엽총을 들고 블랑쉬를 죽인다. 위보이 집안은 불길이 휩싸이고 피터는 마거릿을 데리고 나간다. 아침이 되자 마거릿은 피터와 헤어지고 로나와 지미를 데리고 집으로 간다. 마거릿은 조지를 잃어 슬퍼하지만 지미가 옆에 있다는 것에 안심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