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우리는 형제입니다'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 We Are Brothers )

by 다락실 2023. 11. 12.
반응형
SMALL

개요

코미디, 가족

한국 

102분

 

감독

장진

 

출연

조진웅 - 박상연 역

김성균 - 박하연 역

김영애 - 승자 역

윤진이 - 여일 역

이해영 - 장의버스 김만재 장남 역

정민진 - 장의버스 김만재 차남 역

조복례 - 소매치기 형 역

최태원 - 소매치기 동생 역

 

 

 

 

 

 

 

 

 

 

 

 
 

영화 우리는 형제입니다 줄거리

영화 우리는 형제입니다 줄거리는 여기서 확인해주세요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262283192

 

영화 우리는 형제입니다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We Are Brothers 개요 코미디, 가족 | 한국 | 102분 감독 장진 출연 조진웅 - 박상연 역 김성균 - 박하...

blog.naver.com

 

영화 우리는 형제입니다 결말

형제는 어시장으로 가서는 전단지를 돌리고 여수 터미널에 도착해 쉰다. 한숨 돌리는데 한 아이가 동냥하자 목사인 박상연이 돕는데 박하연은 저런 애들한테 돈 주면 양아치들에게 간다고 얘기하는데 박상연은 그게 어린애한테 할 소리냐며 소리친다. 그러자 박하연은 해본 사람들은 안다면서 형이 다른 나라로 갔을 때 자기가 그렇게 동냥질을 했다면서 형에게 왜 온 거냐 묻는다. 박상연은 보고 싶었고 찾고 싶어서 온 거라고 하지만 동생은 뭐 하다가 30년 만에 보고 싶었냐며 따지면서 왜 찾아와서 엄마랑 헤어지게 만들었냐 소리친다.

박상연의 어린 시절, 입양간지 얼마 되지 않아서 양어머니와 형이 사고를 당해서 죽자 양아버지는 박상연을 데려와서 이런 일이 생긴 거라며 그에게 주폭을 행사하며 살았다. 결국 박상연은 다시 고아가 돼 한인 타운의 갱에 들어가 살인까지 저지르게 되었다. 살인죄로 감옥에 다녀오고서야 마음을 다 잡고 살아보려고 결혼을 했고 자기가 죽였던 존이라는 사람의 아들을 입양해서 키우고 있었다. 형은 동생이 입양되었다면 자기 같은 일을 겪었을 거라 생각하면서 그렇지 않은 것에 감사하다 기도를 하고 있었다.

박상연, 박하연은 속마음을 얘기하고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게 된다. 엄마가 병원에 있다는 걸 듣고 병원으로 가 엄마를 만난다. 박상연은 엄마 승자가 자기를 기억하지 못할까 불안해하지만 박상연이 승자의 손을 잡자 승자는 얼굴을 번갈아보면서 둘이 또 싸웠냐 말하고 형제는 엄마의 품에 안겨 펑펑 운다.

 
 
 
 
우리는 형제입니다
어린 시절 고아원에서 생이별한 후 30년 만에 극적 상봉에 성공한 상연과 하연 형제! 하지만 막상 만나고 보니… 정말 한 핏줄 맞아?! 게다가 30년 만에 만났다는 기쁨도 잠시, 30분 만에 엄마가 감쪽같이 사라져버렸다! 엄마를 봤다는 제보를 쫓아 두 형제, 방방곡곡 전국 원정을 시작한다! 말투도, 스타일도, 직업도! 달라도 너~무 다른 이 형제! 과연 사라진 엄마도 찾고, 잃어버린 형제애도 찾을 수 있을까?
평점
7.2 (2014.10.23 개봉)
감독
장진
출연
조진웅, 김성균, 김영애, 윤진이, 이해영, 정민진, 조복래, 최태원, 임기홍, 김진규, 이철민, 조선묵, 오수, 차은재, 조원희, 손보민, 이한위, 김병옥, 고은미, 김민교, 김경애, 박준서, 오강율, 배성일, 홍윤희, 김원해, 배제기, 이효제, 이상화, 김대령, 이상수, 정혜경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