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블러드 앤 머니'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 Blood and Money )

by 다락실 2023. 11. 14.
반응형
SMALL

개요

드라마, 스릴러

미국 

90분

 

감독

존 바

 

출연

톰 베린저 - 짐 역

크리스튼 헤거 - 데비 역

폴 밴 빅터 - 빌 역

마크 시벗슨 - 레이 역

지미 르블랑 - 조지 역

 
 
 

영화 블러드 앤 머니 결말

총알이 더 없어서 짐은 아버지를 추적해서 그를 불러낸다. 아버지는 짐을 붙잡아 총을 겨누고는 돈이 있는 곳으로 자기를 데리고 가라고 한다. 그는 짐의 딸의 죽음, 이혼한 걸 조롱하고 돈을 받으면 짐의 아들을 죽이겠다고 한다. 짐은 자기가 너의 아들을 죽였다 말하자 그는 분노한다. 짐을 쏘려는데 짐은 그의 얼굴에 피를 토한다.

 

 
 

정신없는 사이 남자와 싸우고 둘 다 언덕에서 글러떨어지는데 아버지는 팔, 다리가 부러진다. 간신히 살아남은 짐은 걷기 시작하는데 이틀 전 맞은 총의 출혈 때문에 부상이 더 심해진다. 짐은 자기 운명을 받아들이고 땅에 눕는다. 폭설이 내리고 둘은 모두 묻힌다.

 

 
 

다음날, 벌목 현장 매니저가 짐이 남긴 쪽지를 발견하고 데비가 일하는 식당에 두고 간다. 데비는 쪽지를 읽는데 짐은 돈 가방을 숨긴 동굴을 적어놨다. 장난이거나 쓸모없는 거라 생각하고 찢어서 버렸다가 다시 쓰레기통에 가서 쪽지를 되찾는다.

 

 
 
 
블러드 앤 머니
설원 속에 고립된 거액의 돈 가방, 그의 방아쇠에 거액의 운명이 달려있다! 전직 해병이자 베테랑 사냥꾼 짐은 사람조차 뜸한 설산에서 야생 사슴을 사냥하며 홀로 지낸다.어느 날 사냥을 하던 짐은 낯선 여자를 사슴으로 오인하여 쏘게 되지만 너무 당황한 나머지 죽어가는 여자를 놔둔 채 황급히 도망친다.술집에서 카지노 무장강도단에 관한 뉴스를 보면서 자신이 죽인 여자가 120만 달러를 가지고 달아났던 용의자 중 한 명이란 걸 알게 되고, 죄책감과 괴로움에 빠져 잠들기 전 당시 상황을 떠올리다 사고현장에 담배꽁초를 떨어뜨린 걸 알고 더욱 혼란스런 상황으로 빠져든다.다음날 사건 현장으로 돌아온 짐은 담배꽁초를 회수하고, 시체 옆에 놓인 돈가방까지 챙겨 나오지만 자신들이 훔친 거액을 찾기 위해 숲을 수색하던 강도단들과 마주치면서 생존을 위한 사투를 벌이게 된다. 무장강도단의 추격을 피하면서 총상과 추위에 생사를 넘나들지만 녹슬지 않은 사격실력과 기지를 발휘해 원샷원킬로 강도단을 한 명씩 처리하고, 돈을 갖고 탈출할 수 있는 차량까지 확보하는 짐.그러나 그는 아픈 딸의 치료비로 고생하는 웨이트리스 데비를 떠올리며 돈의 위치가 그려진 편지를 그녀 앞으로 남기고, 부상당한 몸으로 마지막 남은 강도단 두목을 처단하기 위해 나서는데...
평점
5.3 (2020.01.01 개봉)
감독
존 바
출연
톰 베린저, 크리스튼 헤이거, 폴 벤 빅터, 마크 시벗슨, 에리카 맥더못, 멜리사 맥미킨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