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온리 갓 포기브스'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3. 5. 2.
반응형
SMALL

개요

범죄, 드라마, 스릴러

덴마크, 프랑스, 타이, 미국, 스웨덴

90분

 

감독

니콜라스 윈딩 레픈

 

출연

라이언 고슬링 - 줄리안 역

크리스틴 스콧 토머스 - 크리스탈 역

비데야 판스링감 - 챙 역

톰 버크 - 빌리 역

야야잉 라타 퐁남 - 마이 역

바이런 깁슨 - 바이론 역

다네이 티엥담 - 리 포 / 웨이터 역

 
 
 

영화 온리 갓 포기브스 결말

줄리언은 꿈에서 본 남자가 챙이 걸 알게 되는데 진짜 챙을 발견하고 자기 복싱 클럽에서 그에게 도전을 한다. 줄리안은 챙에게 한 번의 타격도 성공하지 못하고 된통 당한다. 그 후 크리스탈은 줄리안에게 챙이 자기의 암살을 지시한 걸 알아냈다 말한다. 그리고 줄리안에게 챙을 죽여달라고 한다. 마치 줄리안이 예전에 자기를 위해 아버지를 죽여준것 처럼... 크리스탈은 줄리안에게 챙을 제거하면 같이 집에 돌아가서 자기가 줄리안에게 진정한 엄마가 되 줄 것을 약속을 한다.

줄리안은 동료 찰리와 함께 챙의 집에 잠입해서 매복한 다음 공격할 계획이다. 하지만 찰리는 크리스탈로부터 챙의 온 가족을 처형하라는 지시를 받았고 챙의 딸을 죽이려고 하자 줄리안이 찰리를 죽여버린다.

 

 
 

챙은 크리스탈의 호텔 방에서 그녀와 대면을 한다. 크리스탈은 줄리안이 맨손으로 자기 아버지를 죽였고 폭력적인 정신이상자라고 챙에게 말한다. 챙은 크리스탈의 목을 찔러버리고 나중에 줄리안은 호텔로 돌아와 엄마의 시체를 발견한다. 줄리안은 크리스탈에게 다가가 그녀의 복부를 베어버리고 그 안으로 손을 밀어 넣는다.

나중에 줄리안은 챙과 들판에서 만나고 자발적으로 자기 두 손을 내밀어서 크리스탈을 죽인 것과 같은 무기로 챙이 자기 팔을 자르게 한다. 챙은 동료 경찰들이 가득 찬 주점에서 노래를 부른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