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0. 7. 22.
반응형
SMALL

개요

서스펜스, 공포

미국

90분

 

감독

존 크래신스키

 

출연

에밀리 블런트 - 에블린 에보트 역

존 크래신스키 - 리 애보트 역

노아 주프 - 마커스 에보트 역

밀리센트 시몬스 - 레건 에보트 역

케드 우드워드 - 보 에보트 역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 줄거리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630740182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A Quiet Place 개요 서스펜스, 공포 | 미국 | 90분 감독 존 크래신스키 출연 에밀리 블런트 - 에블린 애...

blog.naver.com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 결말

미끄러지는 트럭을 타고 간신히 집으로 돌아온 남매를 보고 에블린은 그들을 끌어안고 울지만 슬퍼할 틈도 없이 차 소리를 들은 괴생명체가 집으로 접근해온다. 셋은 다시 지하실로 내려가고 에블린은 아기를 마커스에게 맡기고 구석으로 가게 한 다음 자신은 샷건을 들고 괴생명체를 겨눈다. 아주 작은 소리만 나도 가족들 모두 죽게 되는 상황이다. 괴생명체는 천천히 에블린에게 접근하다가 노이지를 내뿜는 스크린 하나를 신경질적으로 부순다. 이 모습을 본 리건은 아버지가 기록한 괴생명체의 특징 소리에 반응한다는 문장이 쓰인 스크랩, 약점은 무엇인가라고 적힌 칠판에 시선을 옮기고 무언가 직감한 듯 자신의 인공와우에 전원을 넣는다.

인공와우의 노이즈에 괴생명체는 괴로워하고 몸 관절을 뒤틀며 발버둥 치고 리건이 인공와우를 마이크에 들이밀고 노이지를 증폭시키고 의식을 잃기 진전까지 간다. 그 상태로도 가족을 죽이기 위해 달려들지만 에블린의 샷건에 치명상을 입고 쓰러진다. 에블린, 리건, 마커스 그리고 아기는 최악의 위기를 회피하고 정체불명인 괴생명체의 약점도 알게 된다. 샷건 격발 소리에 이끌린 다른 괴생명체들이 지하실로 접근하는 모습이 카메라에 잡힌다. 리건은 천천히 인공와우와 마이크를 손에 쥐고 에블린은 샷건을 장전하며 맞설 준비를 하며 영화는 끝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