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0. 7. 23.
반응형
SMALL

개요

판타지, 미스터리

미국

127분

 

감독

팀 버튼

 

출연

에바 그린 - 페레그린 역

에이사 버터필드 - 제이크 역

사무엘 L. 잭슨 - 바론 역

앨리슨 제니 - 닥터 골란 역

엘라 퍼넬 - 엠마 역

주디 덴치 - 미스 에버셋 역

킴 딕켄스 - 제이크 엄마 역

크리스 오다우드 - 프랭클린 포트만

루퍼트 에버릿 - 조류학자 역

테렌스 스탬프 - 아브라함 포트만 역

영화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줄거리

영화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840826122

 

영화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Miss Peregrine's Home For Peculiar Children 개요 판타지, 미스터리 | 미국 | 127분 감독 팀 ...

blog.naver.com

 

 

 

영화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결말

아이들은 모두 무사하지만 바론은 미스 페레그린을 타고 온 배에 태워서 섬에서 사라진 후였다. 제이크 일행은 엠마의 은신처였던 바닷속 난파선을 이용해서 바론이 갔을 블랙풀로 가기로 한다. 엠마가 공기를 주입해 배를 수면 위로 올리고 올리브가 배의 연료로 불을 지펴 배를 출발시킨다. 폐쇄된 부두에 도착한 제이크와 아이들은 또 다른 루프인 부두에 있는 귀신의 집 안으로 들어가 놀이공원으로 나온다. 제이크 일행은 계획을 세우고 엠마와 제이크, 밀라드만 바론과 할로우들이 있는 곳으로 간다. 제이크는 허공에 엠마를 띄워 자신들이 있는 곳으로 오라 도발하고 바론은 부하 둘을 보낸다. 놀이공원에서 전투가 벌어지고 아이들은 눈을 던져 할로우들을 식별할 수 있게 하고 엠마가 솜사탕을 뒤집어 씌워 할로우들이 보이게 해 유리하게 몰고 가서 에녹은 자기 능력을 이용해서 난파선 속 해골들을 살려내 전투원으로 이용해서 할로우들을 무찌른다. 아이들은 페레그린을 구하기 위해 바론이 있는 곳으로 향하고 아이들과 바론의 남은 부하 둘과의 전투가 벌어지는데 바론은 페레그린과 임브린들이 있는 곳으로 향하고 엠마는 한발 앞서 임브린이 있는 곳으로 들어간 제이크를 위해서 바람 공격으로 바론이 들이닥치기 전 새장을 여는데 성공해 임브린들이 바론을 공격하고 도망친다. 자신의 계획이 틀어진 것에 분노한 바론이 제이크를 해치려는 대 석궁을 든 에녹과 엠마가 제이크를 찾아온다. 바론은 최후의 수단으로 제이크의 모습으로 변신해서 에녹이 누구를 쏴야 할지 몰라서 혼란스러워한다. 두 명의 제이크 모두가 자신이 진짜라 주장하지만 진짜 제이크는 에녹에게 나라는 걸 증명하겠다. 나는 평범하지 않으니까라고 한다. 제이크는 죽지 않은 할로우 하나가 바론 뒤에 있는 걸 보고 할로우는 제이크의 모습으로 변한 바론의 눈알을 빼낸다. 바론의 눈을 먹은 할로우가 제이크마저 노리자 에녹이 제이크에게 석궁을 던져주고 제이크가 할로우를 사살한다.

사건이 일단락되었지만 루프가 닫힐 시간이 돼 아이들과 제이크는 안타까운 이별을 하고 할아버지가 죽기 전 2016년 1월 시점으로 바론과 할로우들이 이미 죽어있어서 역사가 바뀌어 할아버지가 살아있다는 것을 알게 된 제이크는 할아버지 댁에 가서 자초지종을 설명한다. 할아버지는 제이크에게 루프가 표시된 세계지도와 여러 나라의 돈을 주며 엠마를 찾아가라 얘기해준다. 제이크는 엠마가 어디 있는지 모른다고 하자 할아버지는 마지막으로 어디에 있었는지 알지 않냐 대답한다. 할아버지의 말뜻을 알아챈 제이크는 세계지도를 이용해서 세계 각지의 루프를 찾아다니며 과거를 거슬러 올라가 수년 만에 그들이 헤어졌던 부두에 도착하고 부두에 정박한 난파선에서 다시 엠마와 재회한다. 제이크는 엠마와 키스를 하고 블랙풀 타워 꼭대기에서 그 광경을 흐뭇하게 보던 페레그린은 새로 변신해서 출항하는 난파선을 향해 날아가며 영화는 끝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