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메이드 인 이태리'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2. 8. 4.
반응형
SMALL

 

개요

드라마, 멜로 / 로맨스

영국, 이탈리아

94분

 

감독

제임스 다시

 

출연

리암 니슨 - 로버트 포스터 역

마이클 리처드슨 - 잭 포스터 역

발레리아 비렐로 - 나탈리아 역

린제이 덩컨 - 케이트 역

요란다 케틀 - 루스 역

 
 
 
 

영화 메이드 인 이태리 결말

나중에 그들은 아내, 어머니에 대한 기억을 공유하며 처음으로 그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로버트는 아내가 죽던 날 있었던 일을 이야기하며 울기 시작한다. 그는 그림 그리는 것에 몰두하며 어린 잭은 혼자 학교에 걸어가게 했고 그녀의 죽음에 대해 스스로를 자책했다. 잭은 아버지를 껴안고 위로하며 루스와 이혼에 대한 얘기를 한다.

다음날 로버트는 집 사기로 했던 부부에게 집을 팔지 않겠다 말해 잭을 화나게 한다. 로버트는 집을 포기할 수 없다 말하는데 잭은 처음부터 팔 의도가 없었던 것 같다며 아버지를 비난하고 영국으로 돌아간다.

 
 

로버트는 잭을 만나 런던 집을 팔아서 토스카나 별장을 사기에도 충분하고 나머지로는 갤러리를 다시 사라고 한다. 잭이 그동안 자기한테 안 찾아온 이유를 묻자 로버트는 루스가 자기에게 잭이 찾아오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고 한다. 로버트는 이탈리아 집에 살면 다시 그림을 그릴 거라고 한다. 잭은 갤러리로 가는데 루스는 갤러리에 대한 어떠한 제안도 받아들이지 않겠다 말하자 잭은 루스에게 사인한 이혼 서류를 준다.

이탈리아에서 로버트는 그림 수업을 하고 있고 학생 중에는 케이트도 있다. 잭이 도착해 로버트에게 돈이 아니라 자기가 원하는 건 아버지 뿐이라 말한다. 잭은 나탈리아와 만나고 나탈리아는 왜 작별 인사 안 하고 갔는지 알고 싶어 한다. 잭은 나탈리아가 전 남편과 있는 걸 봤다고 말하고 나탈리아는 아이 아버지라서 그냥 만난것 뿐이라 말한다. 둘은 화해하고 다시 시작하기로 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