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스텝포드 와이프'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 The Stepford Wives )

by 다락실 2022. 8. 5.
반응형
SMALL

 

개요

코미디, 드라마, 스릴러

미국

93분

 

감독

프랭크 오즈

 

출연

니콜 키드먼 - 조안나 역

매튜 브로데릭 - 월터 역

베트 미들러 - 보비 역

크리스토퍼 월켄 - 마이크 역

로저 바트 - 로저 역

페이스 힐 - 사라 역

글렌 클로즈 - 클레어 역

 
 
 

영화 스텝포드 와이프 결말

남성 협회로 돌아온 조안나는 가족들의 초상화가 모두 스텝포드의 아내들과 닮았다는 걸 알게 된다. 남성 협회 리더 마이크는 자기들이 아내들의 뇌에 나노 칩을 삽입해 스텝포드의 아내들로 만드는지 보여준다. 남자들은 월터에게 아내를 바꾸도록 몰아넣고 조안나는 남편을 설득하려고 하지만 통하지 않고 월터는 그동안 잘나가던 조안나에게 느꼈던 열등감을 토로한다. 그 후 식료품 가게로 간 조안나는 스텝포드의 아내들처럼 금발에 드레스를 입었다.

조안나, 월터를 특별 손님으로 초청한 스텝포드의 무도회가 열린다. 축제 기간, 조안나는 마이크의 주의를 산만하게 해 그를 정원으로 유혹해 나오고 월터가 실험실에 들어가 여자들을 프로그램하는 소프트웨어를 파괴한다. 무도회에서 아내들은 남편들을 궁지에 몰아넣고 조안나는 자신은 마이크로칩을 삽입한 적 없다고 말한다. 월터도 아내를 사랑해 로봇으로 만들 수 없었다고 한다.

 

 
 

마이크는 월터를 위협하고 조안나는 촛대로 그의 목을 치는데 마이크는 로봇이라는 게 드러난다. 마이크의 아내 클레어는 커리어 우먼이었지만 바람난 남편과 상간녀를 죽였고 쓸쓸함에 모든 걸 내려놓고 스텝포드 마을에 자기가 생각한 이상적인 가정을 만들었다. 클레어는 잘린 마이크의 로봇 머리에 키스를 하며 감전당한다.

6개월 후 래리 킹과의 인터뷰에서 로저와 보비는 스텝포드의 남편들이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해 교육을 받았다 말한다. 이제 스텝포드의 아내들이 그 마을을 인수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