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베이트'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2. 7. 30.
반응형
SMALL

 

 

개요

액션, 공포, 스릴러

오스트레일리아

93분

 

감독

김블 렌달

 

출연

자비에르 사무엘 - 조쉬 역

샤니 빈슨 - 티나 역

줄리안 맥마혼 - 도일 역

포이베 톤킨 - 제이미 역

알렉스 러셀 - 라이언 역

링컨 루이스 - 카일 역

엘리스 파킨슨 - 나오미 역

마틴 색스 - 토드 역

 
 
 
 영화 베이트 결말

슈퍼 안에서 나머지 그룹이 그들이 안전하게 헤엄쳐올 수 있도록 상어를 붙잡을 계획을 세운다. 제이미가 정육점까지 수영해가서 미끼로 사용할 고리, 고기를 낚아챈다. 상어는 미끼를 잡으러 가지 않아 커비가 고리를 잡아 나오미의 셔츠에 끼운다.

커비는 사실 도비의 파트너였는데 사람들이 자기를 못 알아보게 옷과 마스크를 갈아입었다. 도일은 작살로 커비를 찌르고 물속으로 그를 던진다. 나오미는 상어가 커비를 삼키면서 물에 끌어당겨져 함정에 빠진다. 조쉬는 로리의 죽음에 죄책감을 느끼며 티나에게 사과하고 티나는 그를 안심시키며 키스한다.

 
 

불리는 아직 살아있는 채 발견되었다. 헤더는 라이언에게 도움을 청하며 파이프를 두드리게 한다. 제이미는 라이언이 부르는 걸 듣고 조쉬와 함께 그를 구하러 간다. 그들은 두 번째 상어의 존재를 경고한다. 조쉬와 제이미는 샷건, 테이저건이 있는 제이미 아빠의 차를 발견한다. 조쉬는 엽총으로 상어를 죽이고 네 명이서 슈퍼마켓으로 간다.

그들이 입구로 헤엄쳐가는데 파이프의 진동에 상어가 풀려고 조쉬가 테이저건으로 상어를 죽인다. 도일은 트럭을 폭파시켜 구멍을 내고 생존자들은 슈퍼마켓을 떠나 심각한 피해를 입은 도시로 간다. 티나는 조쉬에게 이제 어떻게 해야 하냐 묻는다. 바다에서 갈매기가 낮게 날고 상어가 튀어 올라 갈매기를 집어삼킨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