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365일'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2. 5. 26.
반응형
SMALL

 

개요

드라마, 멜로 / 로맨스

폴란드

114분

 

감독

바르바라 비알로바스, 토마시 만데스

 

출연

안나마리아 시에클루츠카 - 라우라 역

미켈레 모로네 - 마시모 역

 
 
 
 
 

 
 

영화 365일 결말

그날 저녁, 마시모와 라우라는 가면무도회에 참석한다. 무도회가 끝나고 마시모는 라우라에게 바르샤바에 가서 사랑하는 사람들을 만나라고 말하고는 사업을 끝내고 같이 하자 약속한다. 그리고 마시모는 라우라에게 사랑한다 말한다.

바르샤바에서 라우라는 며칠간 연락 없는 마시모를 기다린다. 그녀는 올가와 만나 클럽으로 가서 마틴과 마주친다. 마틴은 사과하려고 계속 라우라를 찾았다 말한다. 그리고 라우라의 아파트까지 쫓아가는데 마시모가 기다리고 있었다. 마틴이 떠나고 라우라와 마시모는 관계를 갖는다. 라우라가 마시모의 셔츠를 열었다가 그의 몸에 있는 상처를 발견하고 마시모에게 사랑한다 고백한다. 다음날 아침 마시모는 그녀에게 청혼하고 그녀는 받아들인다. 하지만 라우라는 자신의 부모님에게 그가 하는 일은 비밀로 해달라고 부탁한다.

 
 

이탈리아로 돌아온 마리오는 마시모에게 마피아 패밀리 간 긴장이 고조되어 있다 말한다. 라우라는 몸이 조금 불편했지만 병원에는 가지 않았고 그들은 결혼식에 대해 의논하는데 라우라는 마시모가 무슨 일을 하는지 가족들이 알기를 원하지 않아 가족들은 참석하지 않는다. 마시모는 올가가 로라의 들러리로 오게 한다.

올가가 왔을 때 라우라는 자기가 임신했다 밝힌다. 올가는 마시모에게 임신 사실을 밝히라 하고 라우라는 마시모에게 전화해 저녁에 얘기를 하자고 한다. 그러다가 마리오는 정보원으로부터 라이벌 마피아 패밀리가 라우라를 죽이려 한다는 전화를 받는다. 라우라의 차는 터널로 들어가지만 반대쪽 터널로 나오지 못한다. 마리오는 마시모에게 달려가고 마시모는 사실을 알고 무릎 꿇고 경찰차가 터널을 막고 있다.

 
 

반응형
LIST

댓글